본문 바로가기

부동산 정보

강서자이 에코델타 분양 일정 및 정보 공유

반응형

<강서자이 에코델타 분양 일정 및 정보 공유>

강서자이 에코델타 분양 정보 공유드리겠습니다. 

최근 부산 분양 중 가장 핫한 곳인데요, 그 이유는 첫 번째 저렴한 분양가, 둘째는 미래에는 좋을 입지라고 할 수 있습니다. 확장비를 포함한 국민 평수인 84 타입이 5억이 안되니 정말 저렴하다고 할 수 있는데 모집공고문 내용 공유드리겠습니다. 

강서자이 외관뷰

 

1. 강서자이 에코델타 공급안내문

 

공급 위치: 부산광역시 강서구 강동동 에코델타시티 내 공동 20BL

공급규모: 아파트 지하 2층~지상 22층 10개 동 856세대 중 특별공급이 총 724세대 

입주예정일: 2025년 5월 예정(차후 변경 가능)

강서자이 에코델타 공급안내문

 

2. 강서자이 에코델타 단지 배치도

'강서자이 에코델타'는 전 세대가 남향으로 배치되어 있습니다. 배치도를 보면 생태형 중앙광장과 100% 지하주차장이 조성되어 단지 내에서 안전한 산책이 가능합니다. 단지 중앙공원에는 엘리시안 가든과 테마가든, 자이펀그라운드, 자이 포레스트와 다목적 테마형 어린이 놀이터가 있어 편안한 휴식 공간을 제공합니다. 

 

특히 프리미엄 아파트에서나 볼 수 있는 스카이라운지가 있습니다. 이 외에도 주민 공동시설에는 피트니스센터, 골프연습장, 작은 도서관, 다함께돌봄센터 등이 마련됩니다. 

강서자이 스카이라운지

3. 강서자이 에코델타 평면 정보(확장형)

강서자이 에코델타 평면은 대체로 잘 짜인 것 같습니다. 단지 배치도에 따른 평면 정보 우선 공유드립니다. 

 

출처: 실전 분양권투자 - 네이버카페

 

 

1) 70A - 118세대

가장 작은 타입이 70A인데 평면도는 잘 빠졌습니다. 4 bay에 현관 창고, 팬트리, 특히 드레스룸이 정말 좋아 보입니다. 

70 타입 경쟁률도 국평 대비 잘 나올 것 같습니다. 

강서자이 에코델타 70A 타입 평면도

2) 70B-84세대

 

타워형 구조에 침실, 2,3 창문이 북동, 북서입니다. 경쟁률을 조금이라도 줄이기 원하시는 분들은 여길 노리세요. 

비슷한 구조인 온천 4와 구조로 비교했을 때는 84E보다 더 좋아 보입니다. 

강서자이 에코델타 70B 타입 평면도

 

3) 84A - 271세대

 

좋은 구조에 알파룸까지 있는 84A 타입입니다. 단점으로는 단지 뷰가 될 가능성이 높지만 경쟁은 가장 치열할 곳입니다. 최근에는 알파룸을 없애고 거실과 주방을 넓히는 것이 트렌드인데 알파룸 확장은 불가능한 구조입니다. 

강서자이 에코델타 84A 타입 평면도

 

4) 84B - 188세대

84B 타입은 주방창이 막혀 있다는 단점이 있지만 개방형 발코니가 있고 중간층부터는 호수 뷰가 있다는 점이 최대 장점입니다. 아셔야 할 점은 일부 세대에만 개방형 발코니가 있고 아래 세대에는 없습니다. 

스카이라운지가 있는 2006동에 되신다면 다른 곳과 프리미엄 차이가 있을 것입니다.

강서자이 에코델타 84B타입 평면도

5) 84C 타입 - 66세대

 

C타입의 특징으로는 84A보다 넓은 주방 및 뷰가 좋습니다. 특히 고층에 되시는 분은 뻥뷰로 프리미엄이 더 높을 것 같네요. 세대수도 적어 경쟁률이 치열할 것 같습니다. 

강서자이 에코델타 84C 타입 평면도

6) 84D 타입 - 87세대

 

84D 타입은 타워형에 침실 2,3 창문 방향이 북쪽이어서 아무래도 비선호 타입이 될 것 같습니다. 세대수가 작아 경쟁률은 어떻게 될지 모르겠지만 낮은 점수로 당첨 확률을 높이기 위해서는 84D 또는 70B가 좋은 선택이 될 것 같네요.

 

강서자이 에코델타 84D 타입 평면도

7) 84E 타입 - 20세대

 

84E 타입은 20세대만 뽑은 곳이지만 스카이라운지가 있는 동(2006동)이고 84A와 비교하여 주방이 크다는 장점이 있는 타입입니다. 눈치 싸움이 치열할 곳이라고 생각됩니다. 

 

강서자이 에코델타 84E 타입

8) 84F 타입 - 22세대

 

84F 타입은 구조가 타워형에 다른 곳에 비해 좀 떨어져 보입니다. 다른 곳에 비해 커트라인이 낮을 것 같은데 낮은 점수이신 분들은 84F를 노리는 것도 좋은 선택입니다. 단지 22세대 밖에 안된다는 점 참고해주세요.

강서자이 에코델타 84F 타입 평면도

4. 강서자이 에코델타 분양일정

강서자이 에코델타 분양일정은 하기와 같습니다. 

 

  • 특별공급 청약일: 6월 8일
  • 1순위 청약(당해): 6월 9일
  • 1순위 청약(기타): 6월 10일
  • 2순위 청약: 6월 13일 - 아무래도 1순위 마감될 확률이 높습니다.
  • 당첨자 발표: 6월 17일
  • 당첨자 서류제출 기간: 6월 18~24일
  • 예비 서류접수 기간: 6월 25~28일

강서자이 에코델타 분양일정

 

끝으로 공공분양은 자격조건이 무척이나 까다롭습니다. 당첨이 되고도 부적격이 될 수 있으니 사전에 본인의 조건을 잘 확인하셔야 합니다. 애매한 부분은 모델하우스에 있는 상담원과 이야기도 해보시고 청약하실 때도 신중하게 클릭하셔야 합니다. 

 

향후 서부산에서 큰 신도시로 계획 중인 에코델타시티인만큼 높은 경쟁률이 예상됩니다. 특히나 강서자이는 통학 안정성이 보장되도록 초등학교와 유치원을 품고 있고 경전철역도 바로 앞에 계획되어 있는 향후 역세권 아파트입니다. 중심 상업지역도 바로 앞에 위치하여 핵심 입지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청약하시는 분들의 당첨을 기원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