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SA (2016.7~8)

LAX Shuttle 활용하기-로스엔젤레스 공항 무료 셔틀버스 이용하기(인앤아웃버거, 전철)

반응형

로스앤젤레스 공항에는 LAX 무료 공항 셔틀버스가 있습니다. 종류는 2개입니다.

 

1. LAX 공항에서 Parking Loc T로 가는 버스 - 버스 이름에 Loc T라고 표기되어 있음/편도로 15~20분 걸림

2. LAX 공항에서 메트로로 가는 Green Line 버스 - 버스에 Green Line이라고 표기되어 있음/편도로 8~10 걸림. 

 

Parking Loc T로 가는 버스에는 짐을 실을 수 있는 보관함이 있습니다. 사진으로 보여드릴게요. 그리고 인 앤 아웃 버거에 공짜로 가고 싶은 분들은 Loc T  주차장 입구에서 내려서 가면 됩니다. 10분 정도 걸리는데 가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내려서 직진 후 우회적 그리고 직전 하다 보면 대각선에 인앤아웃 버거가 보입니다. 여긴 주차한 사람들이 많이 탑니다.

Green Line 버스는 반대 방향으로 가기 때문에 인앤아웃 버거를 드실 거면 타지 마세요. 메트로로 갑니다. 공항 직원들이 많이 탑니다.

 

 

공항에서 나오면 표지판이 보입니다. LAX Shuttle Airline Connection 방향으로 가면 됩니다.

 

 

여기서 기다리면 배차 간격 5~10분 단위로 LAX Shuttle 버스가 옵니다. 

버스 이름 꼭 확인하세요.

 

 

 

버스 앞과 옆 전광판에 보입니다. 

 

 

인앤아웃 버거에 가실 거면 C - Parking Lot C 타고 Metro를 탈 거면 G- Green Line 타면 됩니다.

 

 

그린라인 버스를 타면 다음 역이 나옵니다. 아니다 싶으면 대기 중인 그린라인 버스 다시 타면 공항으로 돌아옵니다. 

 

 

Lot C의 경우는 복귀하는 버스가 다른 곳에서 대기하고 있습니다. 

인앤아웃 갈 때는 저기서 내려서 가면 됩니다. 첫 번째 내리는 곳에서 내리면 돼요.

 

 

주차장 가는 버스는 사진처럼 짐 보관할 수 있도록 중간에 되어 있습니다. 그린라인은 앞쪽에 조금 있더라고요.

 

 

여기서 내렸을 때 공항 쪽으로 보이는 정면인데 오른쪽으로 가서 또 오른쪽 그리고 직진하면 나옵니다.

복귀할 때는 인앤아웃에서 여기까지 걸어와서 좌측으로 도로 넘어가면 아래와 같이 나옵니다. 안으로 들어가야 합니다.

 

 

여기서 대기하면 돼요. 도로 다리 중간에 두고 나뉘어 있습니다. 주차장 안은 한 개지만 내리는 곳과 타는 곳은 다릅니다. 도로 건너서 안에 들어가면 됩니다.

 

 

저 버스타면 다시 공항으로 돌아옵니다. 터미널 숫자별로 항공사가 다르니 번호 아시고요. 에어로멕시코는 2번입니다. 

이상으로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LAX Shuttle 버스 활용방법이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