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정보

휴대용 유모차 추천 - 타보 플렉스 탭 유모차[2022년형]

반응형

<가성비 좋은 휴대용 유모차 - 타보 플렉스탭 2022>

 

 

안녕하세요? 오늘 내돈내산으로 구매한 타보 플렉스 탭 유모차 소개드리겠습니다.

평소에 집에서 아기와 산책을 할 때는 디럭스 유모차를 사용하고 있지만 백화점이나 아울렛에 갔을 때는 휴대용 유모차 필요성이 많이 느껴졌습니다. 아기를 힙시트에 안고 장시간 걷다 보면 어깨도 아프고 땀도 많이 나거든요. 

 

그래서 구매하게 된 타보 플렉스 탭 2022년형 소개드리겠습니다. 

 

타보 플렉스 탭 2022

 

타보 플렉스 탭을 선택한 이유는 크게 아래와 같습니다. 

 

1. 아기가 탑승 시 안전할 것 - 자석식 5점 안전벨트 및 유럽 안전 인증

 

2. 휴대용으로 가볍고 이동이 편한 유모차 - 오토폴딩

 

3. 장기간 사용 가능할 것 - 22kg까지 사용 가능

 

4. 사용하기 편리함 - 차양막 및 핸들 높낮이 가능, 3단계 등받이 단계 조절, 부드러운 핸들링

 

 

 

저는 에이블베이비에서 구매하게 되었어요. 직원분이 여러 가지 브랜드 유모차를 소개해줬는데 타보 플렉스 탭이 가장 합리적으로 느껴졌습니다. 제가 갔을 때는 행사도 해서 만원에 방풍커버와 쿨시트까지 저렴하게 구매하게 되었어요. 특히 동백전을 쓰면 10% 할인까지 받으니깐 인터넷 구매보다 더 저렴하게 구매하였습니다. 

에이블 베이비에서 방풍커버과 쿨시트 있는 옵션으로 구매하게 되면 업체에서 배송을 받습니다. 배송은 금방 되었어요. 

 

타보 플렉스 탭 구성품

 

저는 방풍커버 및 쿨시트 옵션을 선택하여 컵홀더가 없었는데 최근 이벤트 기간이라 컵홀더도 같이 왔었습니다 ㅎ 

 

 

조립은 뒷바퀴와 T바만 끼우면 됩니다. 그냥 모양에 맞게 끼우면 바로 설치됩니다. 

 

 

아기를 앉혀봤는데 좋아했어요 ㅎ 티바와 5 점식 안전벨트가 있어 더욱 안전해 보입니다. 

 

 

안전벨트도 편리하게 채울 수 있습니다. 

 

 

 

 

 

특히 차양 높낮이 조절이 가능해 아기가 피곤해 보이면 시야를 완전히 가릴 수 있도록 내릴 수 있습니다. 

 

 

2022년형은 오토폴딩 방식도 개선되어서 손잡이를 한번 툭 쳐주면 자동으로 접히게 됩니다. 휴대용 유모차는 가격대가 올라갈수록 오토폴딩이 간편해지는데 타보 플렉스 탭 역시 폴딩 방식이 아주 간단합니다. 

 

 

특히 2022년형은 바퀴 볼베어링이 10개에서 12개로 늘어 부드럽고 자연스러운 핸들링이 구현됩니다. 

 

직접 아기를 태우고 움직여보면 타 비싼 브랜드에 비해 기능성이 떨어지는 부분은 전혀 느껴지지 않았습니다. 전과 비교하여 많이 업그레이드가 되었고 사용하기 편리하기 때문에 추천드립니다. 

참고로 휴대용 유모차는 돌 이후에 사용하는 걸 추천드리지만 저희는 백화점이나 실내 몰 같이 흔들림 없는 곳에서 이용하기 위해 미리산 점을 알려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