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정보

다이치 퍼스트세븐 플러스 ISOFIX 사용후기(0세~7세)

반응형

<다이치 퍼스트세븐 플러스 리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최근에 구매한 다이치 퍼스트세븐 플러스 카시트 소개드리겠습니다. 

신생아 때는 지인에게 받은 카시트를 사용하였지만 아기 자세도 좋지 않고 안전성에 문제가 있을 것 같아 고민 고민하다 다이치 카시트를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카시트를 알아보면서 정말 다양한 회사와 제품이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는데요, 가성비와 안전성을 고려하여 다이치 퍼스트세븐 플러스 카시트를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주의하실 점은 360도 회전하는 카시트가 아닌 고정형 카시트입니다. 360도 회전형이 아무래도 편할 것 같지만 불편함을 감수하여도 아기를 잘 앉힐 수 있어서 이 제품을 구매하게 되었으니 참고해주세요. 

 

다이치 퍼스트세븐 플러스 ISOFIX

 

카시트가 집에 도착하자마자 아기를 앉히고 괜찮은지 확인하였습니다. 사진처럼 정말 편안하게 앉아있더라고요. 

그래서 고민하지 않고 구매확정을 하게 되었습니다. 아기가 앉았을 때 카시트 종류에 따라 호불호가 심하게 갈린다고 하는데 우리 아기에게는 다이치 퍼스트세븐 플러스가 딱이었습니다. 아직 1년 되지 않아 뒤보기 각도로 하여 앉혔는데 정말 편안하게 잘 앉아있었습니다. 

 

 

다이치 홈페이지에서 할인 행사를 할 때 구매하게 되어 시중가보다는 저렴하게 구매하였습니다. 출산준비를 하고 계신 분이라면 미리미리 확인하셨다가 행사가 있을 때 구매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참고로 아내분이 아기와 이동이 잦다면 아무래도 고정형보다는 회전형을 구매하시길 추천 드립니다. 

주문하고 이틀만에 택배로 2박스가 왔습니다. 

 

1개는 카시트 박스이고 다른 박스는 ISOFIX입니다. 

 

 

ISOFIX는 카시트 하단부와 차량을 연결시키는 장치인데 장착방법은 간단합니다. 

우선 중간색 부분을 눌러 차량과 연결시키는 부분을 길게 해 주시고 차량 시트 사이에 있는 ISOFIX 부분에 끼워주시면 됩니다. 잘 장착되면 중간색 부분이 녹색으로 표기됩니다. 장착 부위를 길게 빼주는 것이 저는 설치하기 편했습니다. 

최근 차량은 다 ISOFIX를 설치할 수 있지만 예전 차는 없을 수도 있으니 구매하기 전에 차량 확인해주시면 됩니다. 

 

 

이 순서대로 장착해주시면 됩니다. 다이치 카시트 제조년월도 2022년 7월로 표기되어 더욱 믿음이 갔습니다. 

 

 

다이치 퍼스트세븐 플러스 검은색 프리미엄 카시트 모습입니다. 짙은 검은색이 고급스럽게 느껴집니다. 

 

사용설명서 및 카시트 관련 행태그가 있습니다. 

신생아부터 7세(25KG)까지 사용 가능하니 충분히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어서 마음이 편했습니다. 

 

 

포토 후기 이벤트도 있으니 다이치 카시트를 구매하시는 분들은 하시는 이벤트에 참여하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저는 아직 안했습니다. ㅎㅎ 일련번호를 찍어야 되는데 급한 마음에 차에 먼저 설치해버리고 말았습니다. 

 

 

일련번호를 천천히 등록하려고 합니다. 

 

저도 정말 카시트를 많이 알아보고 다이치 퍼스트세븐 플러스를 구매하게 되었는데 일단 매우 만족합니다. 제일 중요한 안전성을 우선시하여 제품이 만들어졌고 아기가 편하게 있어서 잘 샀다고 생각합니다. 가성비 또한 다른 제품에 비해 뛰어나며 우리나라 회사인 만큼 제품에 대한 믿음이 더 갔습니다. 중국에서 만든 제품보다 아무래도 Made in Korea가 신뢰도가 높다고 생각합니다. 

 

차량에 장착한 모습은 찍지 않았지만 천천히 찍어서 사용후기도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가성비와 안전성을 고려하신다면 다이치 퍼스트세븐 플러스 매우 추천드립니다. 추가적으로 힘이 약하신 분들은 360도 회전되는 카시트로 구매하세요~ 아기를 앉힐 때 훨씬 편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