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정보

챗GPT 사용법 - 사이트 가입 및 사용방법

반응형

<챗GPT 사용법>

 

요즘 이슈가 되고 있는 챗GPT 사용방법과 사이트 가입 하는 방법 소개드리겠습니다. 

우선 챗GPT는 오픈 AI에서 만든 대규모 언어 예측 모델인 GPT-3.5 언어기술을 기반으로 하는 대화형 인공지능입니다. 챗GPT 검색창에 검색을 하면 실제 사람과 채팅을 하는 듯한 대답을 주며 최근에는 논문도 통과하는 등 상당히 발전된 인공지능이라는 것을 증명해주고 있습니다. 

 

챗 GPT 사용법
  • 챗 GPT 검색 후 홈페이지 들어가기
  • 회원가입 및 로그인하기 - 구글로 하면 편하게 회원가입이 가능합니다.
  • 전화번호 인증하기
  • 원하는 질문하기

 

챗 GPT는 구글에서 검색을 하면 위와 같이 검색결과가 나옵니다. 클릭하면 아래와 같은 대표 화면이 나오는데  우측 하단에 TRY CHATGPT를 누르면 로그인 또는 회원가입이 보입니다. 

 

Chat GPT 화면

Sign Up을 클릭하고 가입하면 되는데 저는 구글로 했습니다. 

 

챗GPT 로그인 화면

 

Continue with Google을 클릭하면 구글 계정 선택이 나옵니다. 

 

이름을 넣어주고 Continue를 클릭하세요.

 

 

010에서 앞자리 0을 빼고 전화번호를 넣어주면 됩니다. Send code를 누르면 문자가 오는데 거기에 있는 번호를 넣어주세요.

ChatGPT 설명이 있고 계속 Next를 클릭하면 됩니다. 

 

 

아래와 같이 Examples 중 하나를 클릭하니 질문에 대한 답변이 나옵니다. 

 

 

크롬이나 웨일에서 한글 번역으로 변경 후 검색도 가능했습니다. 

한글로 검색창에 원하는 질문을 넣고 엔터키를 눌러주거나 실행버튼을 클릭하면 답변이 완성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작성하는 시점에서는 테스트 유저들이 많아 아래처럼 최대 용량이라고 나오네요. 궁금한 점은 서버가 정상화 되면 다시 확인해보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