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SA (2016.7~8)

플로리다주 파나마시티비치 숙소 및 바다&노을사진 - Days Inn Panama City Beach

반응형

컨티키 14일차 묵었던 플로리다 주 파나마시티비치에 있는 Days Inn Panama City Beach 숙소 및 바다,노을 사진 보여드리겠습니다. 

평점 5점 만점에 3점 정도의 고객평가가 있는 숙소인데요 바닷가에 위치해 있어 물놀이 하기 적합한 곳입니다. 


주소: 12818 Front Beach RoadPanama City BeachFL 32407 US 

Check in:
After 4:00 PM
Check out:
Before 11:00 AM



제가 묵었던 숙소 3층에서 바라본 해변 모습입니다. 

7월의 파나마시티 바다의 온도는 따뜻할 정도였습니다. 



모래사장에 있는 바다물은 약간 녹색인데 실제로 녹초류가 좀 있었습니다. 



실내 모습입니다.



숙소에서 바다로 나가는 길입니다. 



해변에서 본 숙소 모습



모래 장식도 있었어요. 7월4일이었군요. ㅎㅎㅎ 




미국의 해변은 정말 넓은 모래사장이 있습니다. 



해가 서서히 지기 시작하네요. 



야자수 모습




해가 지평선 끝에 위치해 있습니다. 






후지X70으로 촬영했는데 석양사진이 너무 이쁘게 잘 찍히는 것 같아요. 특히 색이 실제로 보는 것보다 더 이쁘게 나오는 것 같습니다. 

파나마시티비치 바로 앞에 슈퍼마켓도 있었지만 중심지에서는 20분 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파나마시티비치에 가신다면 이곳은 중간정도로 추천해주고 싶은 곳이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