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SA (2016.7~8)/Washington, D.C.

스미스소니언 미술관(Smithsonian American Art Museum) 구경하기

반응형

워싱턴에 있는 많은 박물관 중 스미스소니언 미술관에 다녀왔었습니다. 

박물관이 너무 많아 발길 닿는데로 갔었는데 이곳에서는 다양한 미국 예술 작품을 볼 수 있었어요. 사실 워싱턴 예술 박물관에 가신 분이라면 안 가도 될 것 같았습니다. 


주소8th and F Streets, NW, Washington, DC 20004 미국



스미스소니언 미술관은 워싱턴 차이나 타운에 위치해 있어요. 여기서 왼쪽으로 가면 쉑쉑대리점도 나옵니다. 



제가 찍은 사진들 감상해보세요. ^^ 예술품에 대해 문외한이라 설명을 못합니다. ㅎㅎ















미술관에서 가장 좋았던 곳은 바로 건물 중앙에 있는 홀이였습니다. 



중앙홀에는 카페도 있어 음료수를 마쉬면 쉴 수 있었습니다. 중앙홀이 굉장히 멋졌어요. 




특히 유리와 패턴으로 구성된 천장이 멋져보이네요. 



분수도 나와 어린이들이 놀기에도 좋습니다. 







미드 하우스 오브 카드의 주인공 케빈 스페이시 자화상도 있었습니다. ㅎㅎ




















미술작품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워싱턴 관광 시 국립 미술관 먼저 방문하시고 스미스소니언 미술관에 방문하시면 될 것 같네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