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SA (2016.7~8)

두랑고 숙소 정보 - Days Inn Durango

반응형

컨티키 여행 5일차에 묵었던 숙소 Days Inn Durango 간략한 사진 보여드리겠습니다. 

2성급 호텔인데 지금은 성수기라 가격이 $100이 넘는 호텔입니다. 



Days Inn 리셉션이 있는 곳입니다. 지하가 3으로 시작하고 총 2층까지 있습니다. 

번호가 300으로 시작하는데 처음에 못 찾았었네요. ㅎㅎ



방 실내 모습입니다. 

에어컨도 빵빵하고 온도도 조절할 수 있습니다. 

침대도 넓고 편했네요. 와이파이도 방에서 잘됩니다. 

라스베가스랑 그랜드캐년에서 와이파이를 잘 쓰지 못해서 힘들었는데 여기서부터는 와이파이를 잘 썼습니다. 



욕실 모습입니다. ㅎㅎ 사진 찍은건 다 블로그에 올릴 생각입니다. ^^



티비도 있고 미니바도 있고 전자레인지도 있네요. 



이건 제가 먹은 아침 조식입니다. 과일은 사과랑 바나나가 있었어요. 

시내에서는 걸어서 30분 정도 걸립니다. 

세탁소는 호텔 바로 옆에 있어서 좋았습니다. 


이상 간단한 두랑고 숙소 Days Inn 소개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