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맛집

기장 밀면 맛집 - 소문난 기장밀면 전문점

반응형

 기장 밀면 맛집 추천 - 기장밀면

 

여름철에 시원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기장 밀면집 추천 드립니다. 

매년 기장밀면집을 가고 있는데 그 이유는 집안 어르신들이 예전부터 맛있다고 가고 있기 때문입니다. 요즘처럼 무더운 여름에는 아무래도 밀면이 댕기는데 일반 밀면집 보다는 유명한 곳이 아무래도 신뢰도 높고 맛있기 때문에 한번 가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밀면은 계란을 사용하니 보니 식중독 문제로 가끔 뉴스에 나오는 매장들이 매년 발생하고 있는데 기장밀면집은 농림축산식품부 제공 안심식당이라 믿고 먹을 수 있습니다. 입구에 인증마크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소문난 기장밀면 전문점 - 기장밀면

 

주소는 아래와 같습니다. 

 

-부산 기장군 기장읍 청강로85번길 100

기장 우체국 뒤편 100미터 거리에 위치해있고 버스 이용시 기장우체국에 내려서 뒤쪽 골목으로 가면 됩니다. 

영업은 매일 오전10시부터 오후7시까지 합니다. 

 

주차장 유무

 

기장밀면 주차장

 

주차는 사진처럼 좌우로 할 수 있지만 사람들이 많이 몰리는 점심시간이나 저녁시간에는 골목 주차를 해야합니다. 여유있는 시간에 가면 위에 사진처럼 편하게 주차할 수 있습니다. 큰도로 주변이 아니다 보니 골목주차로 쉽게 할 수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식당 안 사진은 없는데 좌식과 테이블로 나뉘어져있습니다. 단체손님은 좌식이 아무래도 이용하기 편리하겠네요. 내부가 넓은 편이라서 한 번에 많은 사람들이 먹을 수 있습니다. 

 

 

기장밀면 메뉴

기장밀면 메뉴 및 가격

밀면전문점이다보니 메뉴는 많지 않아 고민 없이 주문할 수 있습니다. 날씨가 무더운 여름에는 아무래도 시원한 물밀면이 낫겠지만 비빔밀면 역시 맛있습니다. 보통 밀면만 먹으면 아쉬우니 만두도 추가하였습니다. 

 

테이블에 앉으면 수저통과 식초 겨자가 준비되어 있고 밀면집들은 다 같습니다. 저는 밀면을 먹을 때 겨자나 식초를 넣지 않고 오리지널로 먹는 편인데 취향에 맞게 하시면 됩니다. 

 

기장밀면 만두

만두를 시키면 양파짱아찌와 같이 나오는데 찍어 먹으면 됩니다. 한입에 먹을 수 있는 크기면 피가 매우 쫀득합니다. 

밀면을 주문하면 따뜻한 육수와 무반찬 주문서, 물, 가위를 주시는데 따로 사진을 찍지는 않았네요. 

 

기장밀면

손님이 없는 시간에 가면 주문한 밀면이 빠르게 나오는 편입니다. 무더운 여름이라 밀면에 있는 살얼음만 보더라도 시원해지는데 저는 국물 먼저 마시고 밀면을 먹습니다. 다른 곳과 차이나는 점은 양념장이 많은 것 같습니다. 저는 밀면국물을 좋아하는데 약간 달달하면서 육수의 맛이 느껴져서 매우 좋아합니다. 

차가운 육수에 면이 있어 면이 탱탱하고 밀면의 맛이 느껴져서 또 먹고 싶어지네요. 

이상 기장밀면 소개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