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outh America(2016.6)/Cusco Peru

쿠스코 공항에서 시내가는 방법

반응형
쿠스코 공항에 도착해 시내가는 방법 소개해드리겠습니다. 

1. 호텔 픽업 서비스 - 저는 안함^^ 호텔 예약 시 문의해보세요. 

2. 공항 택시 - 기본 20솔 요구합니다. 한화로 7,000원 정도네요.

3. 개인 택시 - 10솔에 흥정하세요. 저는 10솔 + 공항 주차비 2솔해서 총 12솔 줬습니다. 4,200원 정도입니다. 

4. 버스 - 공항에서 나오면 버스역이 있는데 가격이 300원 정도로 저렴하다고 합니다. 비추할게요^^ 고산지대에서 초반부터 무리하면 일정에 문제올 수 있습니다.


참고로 쿠스코 공항 고도가 3,300M입니다. 처음에는 못 느꼈는데 가끔 숨이 차더라고요. 아침에 밥 먹는데 심장이 두근거려서 신기했습니다. ㅎㅎㅎ

백미터 달리기 후 5분 쉬었을 때 기분? 비슷한 것 같았어요.


공항에서 아르마스 광장까지 10~15분 걸립니다. 아르마스 광장이 중심지에요. 호텔도 여기 근처로 잡으세요.

그래야 투어 이용 시에도 호텔 픽업이 가능합니다. 저는 완전 멀리 있어서 택시타고 여행사 갔었습니다.



비행기에서 보는 풍경이 정말 낯섭니다. 리마에서는 안개가 자욱했는데 쿠스코는 고도가 높아 안개가 전혀 없었어요,



쿠스코 도시 모습입니다. 

착륙할 때 좀 무서웠어요. ㅎ



제가 이용했던 페루비안 항공사



공항에서 나오면 공항 택시와 기사들이 대기하고 있습니다. 투어사들도 있는데 가격 정보 확인 못했네요.

추천 투어사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여기서 10솔 이야기 했는데 개인 택시기사가 와서 오케이 했습니다.



쿠스코 공항 모습입니다. 작아요.



제가 이용했던 개인 택시입니다. 

10솔로 꼭 흥정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