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Vietnam/The South

베트남 남부여행 - 호치민 메콩델타 1박2일 투어(신카페)

반응형

지난 주 토요일(4월2)부터 일요일까지 메콩델타 1박2일 투어를 다녀왔습니다. 

여행사는 베트남에서 가장 큰 신카페를 통하였고 1박2일 일인 가격이 1,239,000 vnd이었네요. 한화로 6만5천원 정도였는데 이인으로 예약하면 훨씬 쌉니다. 

투어 중 메콩델타 2박3일 하시는 부부를 만났는데 그 분들은 일인당 가격이 7만5천원 정도 밖에 되지 않았어요. 방을 같이 사용하기 때문에 일인보다 훨씬 싼 것 같았습니다.

2박3일 투어를 한 분께서 2박3일보다 1박2일이 낫다고 이야기 하시네요. 2박3일 일정 중 추가되는 부분은 캄보디아 국경까지 가는데 이동 시간만 왕복 10시간 정도여서 피곤하다고 합니다.

아이폰6로 찍은 메콩델타 1박 2일 사진 공유해요.




7시30분 정시 출발입니다. 꼭 시간 맞춰서 가세요. 저는 5분 늦었는데 오토바이 타고 가서 억지로 탔습니다.ㅠ

한글 설명서 있었는데 8시로 되어 있어서 여유롭게 생각했거던요.

이용한 버스인데 에어컨도 빵빵하고 편했어요.



호치민에서 2시간 걸려서 도착한 곳은 Ben Tre입니다. 이곳에서 배를 타고 이동합니다.




주위에 코코넛 나무들이 정말 많습니다. 이곳 주민들은 코코넛으로 엿도 만들고 판매도 합니다.



첫번째로 방문한 곳에서 벌꿀을 구경합니다. 꿀 한통에 100,000vnd 줬습니다. 피부에 바르는 것도 판매합니다.



베트남 전통노래를 들을 수 있습니다.




두번째로 간 곳은 Nhon Trach 마을입니다. 이곳에서 코코넛 엿을 만드는 방법을 볼 수 있습니다.



코코넛 엿인데 무료로 시식할 수 있습니다.





배에서 내려 20~30분 정도 걸어가면 식당이 나옵니다.




코끼리 물고기라고 하네요.



라이스 페이퍼로 아주머니께서 친절하게 싸줍니다.



밥과 국 고기 반찬도 있는데 못 찍었네요. 점심은 투어비에 포함돼 있지만 음료수는 별도로 계산합니다.



식사 후 오토바이를 통해 배 타는 곳에 도착합니다. 모자는 준비되어 있습니다.





낮은 다리를 건널 때 위 사진과 같이 지붕을 접습니다.



벤쩨에서 3시간 거리에 있는 컨터 호텔 모습입니다. 4성급 호텔인데 깔끔하고 좋았네요.



따뜻한 물도 잘 나오고 깨끗합니다.



풀장도 있었는데 이용은 못했네요.




호텔 카운터 모습



4성급 호텔입니다.:)



저녁 식사는 다른 곳에 이동해서 먹는데 투어비에 포함되어 있고 음료수비만 따로 냅니다.

위 사진은 컨터 시내 모습입니다.



생각보다 정말 규모가 크서 놀랬습니다. 남부에서 호치민에 이은 제2도시라고 하네요.




아침 식사 후 컨터 강으로 버스를 타고 이동합니다. 아침 7시 출발했습니다.





Cai Rang 수상 시장을 가고 있습니다.




이곳이 까이랑 수산시장입니다. 메콩델타에서 가장 큰 수상 시장 중 하나이고 많은 배들이 모여서 지역 특산품이나 과일등을 사고 팝니다.



파는 종류를 깃대에 달아 놓습니다.



수산 시장 방문 후 과수원을 방문합니다.







야자수, 벼, 알로에, 바나나, 잭푸르트 등을 볼 수 있습니다.




배를 타고 호텔에 도착합니다. 주의할 점은 아침 7시 출발 전 체크아웃을 해야합니다.



가는 도중 Vinh Long 시장에서 쇼핑을 하고 호치민으로 복귀합니다. 

위 사진은 호치민 가는 도중 들린 휴게소 사진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