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hailand(2015.10)

시암니라밋(Siam Niramit Show) - 태국의 역사와 세계관을 알 수 있는 최고의 대공연

반응형

여행을 갔을 때 그 나라의 역사와 세계관을 알 수 있는 공연이 있다면 보는게 좋겠죠? 

태국의 역사와 세계관을 알 수 있는 시암니라밋쇼 소개해드립니다. 


세계 기네스북에 등재될 정도의 큰 무대에서 펼쳐지는 시암니라밋쇼는 150여명의 연기자와 100명의 공연 스텝들이 120개의 무대세트를 관리하고 있다고 합니다. 태국의 역사와 세계관 등을 이해하기 쉽도록 공연에 대한 설명을 한글로도 볼 수 있었습니다. 그만큼 우리나라 관광객이 많은 것 같네요.

공연의 내용은 태국의 왕조와 역사, 태국인이 믿는 관념의 세계[천당과 지옥], 쏭크란 축제, 러이 끄라통등의 축제로 나뉘어 진행됩니다.


입장시간 : 공연 30분 전

공연시간 : 매일 1회 20:00-21:20

식사시간 : 17:30-20:20 저는 식사는 다른 곳에서 하고 갔어요. 식사포함이면 밑에 가격보다 더 비쌀거에요.

금액: 1,500바트 한화로 50,000원 정도입니다. 가격이 비싸더라도 정말 볼 가치가 있는 공연이에요.

서비스: 매일 17:30부터  MRT Thailand Cultural Centre Station에서 15분에 한번 씩 순환 셔틀운항을 하고 있으며 1회 무료탑승 가능합니다. 저도 무료 셔틀버스를 타고 왔다갔다 했었어요. ㅎㅎㅎㅎ 좋았습니다.


* 위치

Huai Khwang, Bangkok 10310 

Tel : (66)2-649-9222


홈페이지: http://www.siamniramit.com/show.php


홈페이지에서 가져온 사진 먼저 보여드리고 제가 갔을 때 찍은 사진 보여드릴게요.

코끼리도 나오고 수영도 하고 배도 다니고 규모가 규모가 장난 아니에요. 꼭꼭 가보세요.


Copy from http://www.siamniramit.com/show.php


공연 사진은 안 찍었고요 공연 후 배우들과 찍을 기회가 있었답니다.^^


공연장을 나왔을 때 모습입니다.

공연에 감동 많이 받고 나왔어요. 공연이 웅장하면서 몽환적이고 인간미 넘치고 그랬어요 ㅎㅎㅎ 물에 풍덩 들어가는 배우보고 입체영상인가 싶었답니다.

무대 규모가 장난아니에요.



태국 미인분과 사진 같이 찍었습니다.^^ 공연하는 배우인가봐요.



공연 마치고 배우들과 저렇게 사진을 같이 찍을 기회가 있어요.



저도 물론 같이 찍었답니다. ㅎㅎㅎ 옷에 카네이션 같은 꽃도 매표소에서 표 구매하고 달아줬어요.



사와디캇 하면서 태국에 놀러가고 싶어지네요^^

방콕 여행 가신다면 시암니라밋 공연 꼭 가보시길 추천해드립니다.

도움 되셨다면 하트 눌러주세요!^^* 블로거 시작한지 이제 한달 좀 넘었는데 하트 많이 받고 싶어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