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Vietnam/Hochiminh Cafe, Bar, Restaurant

The Deck - 호치민에 위치한 가장 로맨틱한 레스토랑

반응형

호치민 2군에 위치한 The Deck 레스토랑 소개해드릴게요.

제가 생각하는 호치민 식당 중 가장 로맨틱하고 아름다운 곳이에요. 

몇번 갔었는데 그때 찍은 사진이 없어져서 The Deck 홈페이지에서 가져왔습니다. (디스크 정리하다 날렸네요 ㅠ)

주말에 가실거면 특히 토요일 밤에 가실거면 예약 필수입니다.

일단 주소 공유해드릴게요.


38 Nguyen U Di St., Thao Dien District 2, Ho Chi Minh City 

T +84 (0) 8 3744 6632 

Email: info@thedecksaigon.com


1군에서 차로 15분 거리에 있습니다. 홈페이지에 자세한 내용들 있으니 확인해보세요. 

1군에서 가면 택시비가 200,000~300,000 나오는걸로 기억하고 있습니다.


http://www.thedecksaigon.com/




The Neck은 베트남 부자들이 사는 타오디엔에 위치해 있습니다.

이곳에는 대사관들, 베트남 부자, 해외 주재원들이 많이 살아 국제학교도 몇군데가 있습니다.

가는 도중 엄청 높은 대문들을 볼 수 있을거에요.

호화로운 집들이 즐비합니다.

월세 이백만원은 기본이라고 들었네요.



사이공 강 바로 옆에 위치해 있어 강을 바라보면 음식을 즐길 수 있습니다.

배들도 많이 지나다닙니다.



입구를 지나 실내를 거치면 야외에 테이블이 저렇게 있습니다.



밤에 찍은 모습이네요. 제가 지금 올리는 사진들은 다 The Deck 홈페이지에서 가져왔으니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 ㅎㅎㅎ

저의 사진 실력과 보정능력이 이정도는 아직 아닙니다 ㅎㅎㅎㅎ



배에서 찍은 야경 모습입니다. 영화의 한 장면 같네요.



이건 실내 사진입니다. 비가 엄청 오면 저기 문을 닫을 수 있습니다.



다양한 음식들을 맛볼 수 있습니다.

해산물은 푸꿕 섬, 야채는 달랏, 고기는 미국과 호주에서 직접 가져온다고 홍보하고 있네요.



먹음직스럽네요. 가격대는 좀 높습니다.



한번 더 가고 싶어지네요 ㅎㅎ 저거 먹으러요. 



해산물과 화이트와인 보기만 해도 기분이 좋아집니다. ㅎㅎ


<Copy from The Deck homepage>


힐링이 필요하신 분들이나 소중한 추억을 만들고 싶은 연인분들에게 추천합니다^^

이상 The Deck 소개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