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SA (2016.7~8)/Chicago

시카고 맛집 - 시카고 핫도그 포틸로스(Portillo's)

반응형

시카고에 왔다면 꼭 먹어야할 음식 중 하나인 시카고 핫도그 '포틸로스(Portillo's)'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주소는 아래와 같습니다.


주소100 W Ontario St, Chicago, IL 60610 미국

홈페이지: http://www.portillos.com/index.html



우선 제가 먹은 시카고 스타일 핫도그 보여드리겠습니다. 

이건 제가 직원 추천으로 먹은 핫도그인데 정말 맛있습니다. 한국 사람 입맛에 딱 맞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포틸로스는 작은 포장마차로 시작해서 지금과 같이 커졌다고 하네요. 저 건물 안에 있습니다. 




실내에 들어가면 다양한 스타일의 음식을 파는 식당이 있었씁니다. 




1층2층으로 되어 있습니다.



시카고의 명물인 식당인만큼 인테리어도 잘 되어 있습니다. 



미국여행 중 성조기를 많이 봤습니다. 그만큼 미국인들은 성조기를 자랑스러워하는 것 같습니다.



점심 시간에 맞춰가니 사람들이 많았습니다. 저기서 포틸로스 핫도그를 시킬 수 있습니다.



이건 메뉴판이에요. 저는 이탈리 비프 핫 페펄 그리고 어니온 링, 쉐이크 시켰습니다.



가격도 다른 식당과 비교하면 정말 저렴한 편입니다. 일단 팁이 없어서 좋네요.ㅎ 



이 안에 제가 시킨 핫도그와 양파튀김이 있습니다. ㅎ



양파링은 바삭한게 먹을만 했는데 딸기 쉐이크는 비추합니다. 별로였어요.



시카고 스타일 핫도그는 명성대로 정말 맛있더군요. 빵은 생각보다 식감이 좋고 안에 있는 소고기는 얇게 다져져 있고 양념되어 있어 맛있었습니다. 우리나라 소고기 볶음 밥이 났어요. 



소고기와 조금 매운 고추는 정말 한국입맛에 딱입니다. 또 먹고 싶네요. 개인적으로 지오다노스 딥디쉬 피자는 다시 먹기 싫은데 포틸로스 핫도그는 다시 먹고 싶습니다. 



소고기가 얇게 썰어져 있어서 씹는 맛도 좋고 맛있습니다.

시카고 여행 가신다면 꼭 포틸로스에서 시카고 스타일 핫도그 맛을 보시길 강추해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