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Vietnam/The Midlands

베트남 중부여행 - 호이안 맛집 미스리(Miss LY) 추천

반응형

호이안에 위치한 Miss Ly 맛집 위치 공유합니다. 

이곳에서는 호이안 전통 음식을 맛볼 수 있습니다. 메뉴에 호이안 전통 음식이 표기 되어 있어서 주문하면 됩니다.

이곳에서 먹은 전통 음식은 다 입맛에 맞았고 맛있었어요.



주소:
22 Nguyen Hue St., Hoi An City




저녁 오픈 시간이 있어서 좀 기다렸었어요. 6시였던 것 같아요. 1월초에 다녀왔는데 기억이 ㅜ





화이트로즈인데 완전 건강식 같은 느낌입니다. 무난한 맛이었어요.



프라이드 완탕인데 정말 맛있습니다. 담백하고 양념도 맛있고 건강식 같은 느낌이었어요.



돼지고기가 있는 스프링 롤인데 소스랑 찍어먹으면 꿀맛입니다:)

저는 찾는데 좀 헤맸는데 시장 근처이니 참고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