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 실내수영장 이용후기

다대포 실내수영장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제가 다녀온 다대포 실내수영장 후기 올리겠습니다. ^^    

다대포 실내수영장 주소와 전화 번호는 아래와 같습니다. 

회사 이직 후 제일 처음으로 알아봤던 곳인데 사람이 많아 초급강습 포기한 곳이었어요. ㅋㅋ 

오늘은 제가 다니는 승학스포츠센터 공사가 있는 날이라 다대포 실내수영장에 자유수영하러 갔었습니다. 


주소
부산 사하구 다대낙조1길 12 다대포해수욕장 내
지번부산 사하구 다대동 다대포해수욕장역 2번출구
전화
051-416-9998
영업
매일 10:00~19:00 주간 / 매표마감 : 21:00
매일 19:00~22:00 야간 / 매표마감 : 21:00


다대실내 수영장 모습입니다. 바다 바로 옆에 위치해 있습니다. 단점은 주차공간이 협소하였습니다. 도로에 주차를 하면 견인의 위험이 있기 때문에 직원분이 차라리 지금 사진 왼쪽 위에 보이는 소각장에 주차를 하라고 권하시더군요. 



주차장 안쪽으로 들어가면 다대실내수영장 카운터가 나옵니다. 이건 2층에 위치한 남자 탈의실에서 샤워 후 찍은 수영장 모습입니다. 25미터 총4개 라인이 있었어요. 



토요일 3시 넘어서 가니 사람이 정말 많았답니다. 주말 자유수영은 9시부터 4시30분까지 가능합니다. 점심 시간은 이용 불가능하구요. 



아이포 파노라마로 찍어봤어요. ㅋㅋ 승학스포츠에 비해서 물이 좀 탁했어요. 

자유수영 가격이 3,300원 밖에 안되니 좋았습니다. 근데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자유형으로만 거의 다녔습니다. 접영할 여유가 별로 없더군요. 

지금 사진 찍을 시점은 거의 마감할 때라 사람이 별로 없는거에요. 진짜 사람 많았음 ㅎㅎ 주말에 승학은 널널한데 ㅋㅋㅋ 가격은 8,000원으로 비싸지만 장단점이 있더군요.



다대실내수영장 입구 모습이이에요. 도로에 주차하지 말라는 문구가 문에 보입니다. 



다대 실내수영장 자유수영 이용 시간입니다. 평일에는 오후1시30분부터 3:50까지입니다. ㅎ 평일에는 하기 힘들겠군요. 



이건 운영시간 및 휴관일입니다. 한달에 2번 쉽니다. 










다대수영장 이용 요금표입니다. 




개인적으로 느낀 다대실내수영장은 사람 많은 것 제외하면 괜찮은 곳이었습니다. 수질은 좀 탁하지만 락스냄새 별로 안 났고 시설도 좋았어요. 좀 관리가 안되는지 바닥이 그렇게 깨끗해 보이진 않았구요. 일단 가격이 저렴하니 좋은 것 같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