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apan(2017.5)

후쿠오카 맛집 - 예술품과 같은 음식을 맛 볼 수 있는 IZAKAYA-ACTA

반응형

안녕하세요? 

저는 지금 후쿠오카 여행 중인데요, 어제 만난 일본 현지친구과 같이 갔었던 IZAKAYA-ACTA 레스토랑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그만큼 음식에 대한 만족도가 높았습니다. 그대신 가격은 사악하더라구요. ㅠㅠ 

주소와 연락처는 아래와 같습니다. 

영업시간은 저녁6시부터 12시까지이고 카드사용이 안됩니다. ㅜ


주소〒810-0023 Fukuoka Prefecture, Fukuoka, Chuo Ward, Kego, 1 Chome−1−23
연락처092-791-4217




야쿠인오도리 역에서 300미터 정도 떨어져 있고 골목에 위치해 있습니다. 1층이 아닌 2층입니다. 



실내 모습입니다. 직접 요리하는 과정을 볼 수 있습니다. 



7시 정도에 갔었는데 사람은 별로 없었지만 8시가 넘으니 사람들이 많았어요. 



저는 친구가 추천한 세트 메뉴를 먹었습니다. 첫 번째로 나온 음식이에요. 계란찜 속에 회가 있었어요. 



두 번째는 나온 음식입니다. 꽃과 잎 등을 이용하여 장식을 이쁘게 했더군요. 중간에는 수프입니다. 



입에서 살살 녹았던 소고기입니다. ㅎㅎㅎ 그 옆에는 꼴뚜기 같은 것도 있었어요. 



이건 세번째 음식! 돌 위에다가 저렇게 야채와 소스를 올려두었습니다. 돌 속에 구멍이 있고 그 안에 소스가 있더군요. 특별했어요. 



이건 네 번째 음식! 예술 작품처럼 꾸며났어요. 회에 와사비를 올려서 간장에 찍어 먹으면 됩니다. 



다섯 번째 음식은 생선 튀김이었습니다. ㅎㅎㅎ 이것도 맛있습니다. 



여섯 번째 음식은 소고기 스테이크였어요. 음식양이 작다고 느꼈는데 이 단계가 되니 포만감이 상당했습니다. 



마지막으로 나온 라면! 일본 라면은 느끼하다고 생각했는데 이건 정반대였어요. 



세트메뉴 선정에 따라 혜택이 있었습니다. 그건 바로 맥주와 알코올, 음료 무제한 리필입니다. 



왼쪽에는 위스키가 나오고 오른쪽은 기린 맥주가 나옵니다. 무제한으로 마실 수 있습니다. 



사케, 보드카, 일본 음료도 무제한이구요. 



2명이 먹었는데 8,640엔 이었습니다. 일인당 4,320엔이네요. 가격이 상당히 높기는 하지만 보는 맛과 함께 다양하고 맛있는 음식을 먹을 수 있는 IZAKAYA-ACTA 추천해드립니다. 

단점은 가격이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