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outh America(2016.6)/Uyuni Bolivia

우유니 JUMARI HOTEL(후마리 호텔) 소개 및 조식 사진

반응형

제가 우유니에서 3박4일 있었던 JUMARI Hotel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후마리 호텔은 버스터미널에서 걸어서 3~5분 거리에 위치해있습니다. 여행사와는 2블록 정도 떨어져 있어 위치가 좋습니다. 또한 후마리 호텔의 장점은 조식을 제공한다는 것입니다. 조식 사진은 밑에 보여드리겠습니다. 



후마리 호텔은 이성급 호텔입니다. 우유니에서 나름 편안하게 지낼 수 있는 곳입니다. 



호텔의 특이한 점은 도로변에 호텔 건물이 바로 있는 것이 아니라 이 건물을 통과해서 들어가야 합니다. 아마도 치안 문제로 이런 구조인 것 같네요.



이 곳을 지나가면 주마리 호텔이 나옵니다. 

저는 새벽 5~6시에 도착했었는데 미리 도착한다고 직원에게 알리고 바로 호텔로 들어가 체크인을 할 수 있었습니다.



통로를 지나면 보이는 후마리 호텔 모습입니다. 총 6층인데 5층까지 사용 중이었습니다. 

세탁소는 호텔에 없고 여행사들이 몰려 있는 거리 위쪽에 있어 세탁할 수 있었네요. 




입구에서 정면으로 보면 조식을 먹는 식당이 있습니다. 



왼쪽으로 보면 리셉션과 계단이 있습니다. 과자나 눈에 띄는 신라면도 살 수 있었어요. 

한국 여행자들이 정말 많았는지 신라면 파는 곳이 몇군데 있고 한식 식당도 있습니다. 


사진에 있는 직원분 정말 친절하고 영어도 잘해서 마을 지리도 설명 해주고 묻는데로 답 잘해줍니다. ㅎㅎ



제가 묵었던 방 모습입니다. 방은 좀 작았네요. 

6월의 우유니는 우리나라 겨울처럼 춥지는 않지만 영하까지 내려가기 때문에 옷을 잘 챙겨가야 합니다. 

다행히 호텔에 라지에이터가 있어 방이 훈훈했습니다. 



후라미 호텔 장점은 따뜻한 물이 시간 상관없이 펑펑 나온다는 것입니다. 고통스럽지 않고 즐겁게 샤워를 즐길 수 있었습니다. 공간은 좀 작아요.



추운 방을 훈훈하게 만들어준 라지에이터입니다. 단열이 잘 안되는지 라지에이터가 없으면 춥습니다. 



이성급 호텔답게 티비도 있지만 보지 않았습니다. ㅎㅎ



식당 모습입니다. 역시나 식당도 춥기 때문에 온열기가 있었습니다. 



후마리 호텔의 또다른 장점은 바로 조식입니다. 빵과 과일 시리얼, 우유 등이 있어 조식을 즐길 수 있습니다. 



호스텔은 아무래도 조식이 없지만 후마리 호텔의 조식은 다른 곳과 비교하면 정말 훌륭합니다. 



스크램블으로 영양도 보충할 수 있습니다. ㅎㅎㅎ



저는 보통 이렇게 먹었습니다. ㅎㅎ

우유니 여행을 생각하신다면 후마리 호텔은 추천할만 곳입니다. 가격은 저렴하지만 시설이 별로인 호스텔에 비하면요. 특히 따뜻한 물이 무제한 제공되고 조식도 훌륭하기 때문이죠. 호스텔은 온수도 시간이 정해져 있거나 찬물만 나오는 곳이 있습니다. 

후마리 호텔의 단점은 조금은 비싼 가격과 와이파이 속도입니다. 지금은 어떨지 모르겠지만 제가 갔을 때는 정말정말 느렸어요. ㅠㅠ 그래서 코지 호스텔에서 와이파이를 이용했던 경험이 있네요. 

이상 우유니 JUMARI HOTEL 소개였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