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outh America(2016.6)/Uyuni Bolivia

볼리비아 비자 발급하기 - 인터넷 신청 방법(2016년5월16일자)

반응형

2015년말에 변경되었다는 볼리비아 비자 발급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기존에는 여권사본, 신용카드 사본, 황열병 접종 사본, 여권용 사진1매, 호텔 예약사본 등이 필요했는데 현재는 인터넷으로 통한 비자발급 코드가 필요하다고 합니다.

저는 포스터 하는 동시에 볼리비아 비자 발급을 해보겠습니다^^ 

시간이 제법 걸렸네요 ㅎㅎㅎ 저 40분 걸렸습니다. 


여권 사본, 증명 사진, 여행 일정, 숙박 예약 사본, 황열병 사본, 신용카드 사본 다 300kb 보다 용량 작게 미리 준비하세요. 저는 그것 땜에 좀 더 걸렸네요. 여행 일정도 후다닥 넣고요. 그냥 일자, 할 일, 숙소 이 세개만 해서 냈습니다. ㅋㅋ


자 이제 볼리비아 비자 신청 아래처럼 하시면 됩니다.


1. 볼리비아 비자 홈페이지에 접속하기 


http://www.cancilleria.gob.bo/webmre/



접속하면 위와 같은 모습이네요. (2016년 5월 16일자)




2. 우측 사이드바에서 하단을 클릭하세요.



3. 국적과 여권 종류 선택 후 이메일을 넣어야 합니다. 그런 다음 밑에 부분 클릭하세요.




4. 확인창이 뜨면 확인 눌러주세요.



5. 그 다음 자기 이메일을 확인하면 코드가 있습니다. 4자리 코드를 아래에 넣어서 확인 눌러주세요.


6. 관광비자를 클릭하세요.


7. 개인정보 넣기



8. 여권정보 넣기



9. 비자 받은 적 있는지와 체류일 친척 있는지 클릭



10. 비상연락망과 신청지역 넣기



11. 여행 일정 파일, 여권 사본, 황열병 접종 사본, 신용카드 사본, 볼리비아 숙박 예약 사본 첨부하기



다 첨부하면 이렇게 됩니다.



저렇게 엑스표시가 되네요. 다 하고 Finish visa application을 눌러주세요.


12. 확인 버튼 나오면 확인하고 저 밑에 출력하면 됩니다.



수고하셨습니다. 즐거운 볼리비아 여행 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