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Vietnam/The North

하노이 1일차 - 하노이 랜드마크인 호안끼엠 호수 야경사진(후지X70)

반응형

PHO THIN에서 쌀국수를 먹고 나서 다시 성요한 성당으로 갔었어요. 

야경 사진을 찍은 후 근처에 있는 호안끼엠 호수로 걸어서 갔답니다.

3~4년 전에 갔을 때는 밤에 안 가고 낮에 가서 몰랐는데 밤에 가니 상당히 로맨틱했습니다. 

후지 X70으로 장노출 + 자동모드로 촬영한 사진 공유해드릴게요.



조리개를 16으로 두고 찍은 장노출 사진입니다. 

빛은 갈라지는데 이쁘게 갈라지지는 않는군요. 

삼식이는 8개로 이쁘게 갈라지는데.... X70 약간 아쉬운 부분입니다.

사진은 상당히 좋아요. 지금까지 무보정 사진만 올리는 중이니 참고하세요.



제가 낭만적이라 생각하는 이유는 도시 중간에 있는 호안끼엠 호수 + Thap Rua Tower 그리고 그 주위를 비추고 있는 조명입니다. 

연인과 함께 산책하기 참 좋은 코스입니다.



저렇게 야경을 보면서 연인끼리 시간을 보낼 수 있어요.

이건 자동모드로 촬영했습니다. 이 정도면 머 아마추어인 저에게는 훌륭합니다.



에어로빅 중입니다.



호안끼엠 주위 타워고요,



사람들이 정말 많았어요. 산책하기 좋도록 길이 되어 있네요.



저곳에서는 댄스 연습이 한참이었습니다. 매일 저곳에서 하나봐요. 3~4년 전에도 저기서 아침에 춤췄었는데...



이곳도 마찬가지입니다. 춤 연습이 한참이네요.




유적지든 뭐든 어린아이에게는 놀이터죠^^



이건 장노출입니다. 색감이 정말 좋아요. 너무 과하지도 않고 또 부족하지도 않은 것 같습니다.



이것도 장노출인데 빛이 너무 많이 갈라져요 ㅠ 



화가들도 많았습니다.




응옥썬 사원입니다. 저기가 조명이 좋은지 화가들이 저쪽에 다 있었어요.

이상으로 하노이 랜드마크인 호안끼엠 야경 사진이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