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ingapore(2013.10)

River Safari(리버 사파리) 가는 방법 & 구경하기

반응형

가족여행을 간다면 동물원은 가기 좋은 곳이겠죠?

그래서 싱가폴에 있는 River Safari 소개해드릴께요. 2013년도에 찍은거라 현재는 더 좋은 것들이 많을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저는 River Safari에 버스를 타고 갔었어요. 


리버 사파리 가는 버스

Choa Chu Kang(NS4) MRT -> 927번 버스

Ang Mo Kio(NS16)MRT -> 138번 버스

Woodlands(NS9) -> 926번 버스(일요일에만 운행)

Marsiling(NS8) -> 926번 버스(일요일에만 운행)



제가 갔을 때는 비가 왔었어요.



이곳에서는 세계의 유명한 6개의 강(양쯔강, 메콩, 겐지스, 미시시피, 콩고, 나일)에 사는 

물고기와 거북이 등의 생물들을 볼 수 있습니다.




레드 팬더가 나무위에서 휴식을 취하고 있었어요^^



자이언트 팬더입니다.

덩치가 제법 컸었어요. 

리버 사파리에서 가장 인기있는 녀석이랍니다.




저렇게 나무위에도 잘 올라가고요,




나무에서 대자로 누워보기도 하네요.



혼자 외로울 것 같아요.



큰 수족관도 있습니다.



인어를 닮은 해양 포유류 동물인 듀공입니다.



듀공을 처음 보는거라 신기했어요. 


리버 사파리에는 크루즈도 있는데 저는 안 갔답니다.

리버 사파리 가시는 분들은 크루즈도 꼭 타보세요.

이상 리버 사파리 소개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