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ingapore(2013.10)

싱가포르의 화려한 야경 사진 모음

반응형

싱가포르는 아름다운 야경을 가진 도시입니다. 

오늘은 야경 사진 보여드릴께요. 

설명이 부족해서 죄송하네요.ㅠ 시간이 좀 돼서 까먹었어요.ㅎㅎ

최근에 다녀온 곳은 알찬 정보 공유해드릴께요.




삼각대 세워두고 폰후레쉬로 하트를 그려보았어요.

생각보다 이쁜 하트 모양 만들기 힘들었는데 3번의 시도 끝에 나름 괜찮은 하트를 그렸답니다.



마리나 베이 모습이에요. 역시 싱가포르를 대표하는 랜드마크다운 모습입니다.



D7000+시그마 삼식이 조합이에요. 빛갈라짐 제가 좋아하지 말입니다^^



삼식이 빛망울도 이쁘지말입니다:)



중간에 두고 찍어야 반영도 제대로 나오고 이쁠건데 저때는 제가 잘 몰랐어요.

그래도 보기는 좋습니다.



레이저쇼 모습입니다.

노래, 분수, 레이저가 조화롭게 이루어집니다.



싱가포르의 대표 

아이콘 머라이상 모습이에요.

상반신은 사자 하반신은 물고기 모습을 한 가공의 동물이랍니다.

물 받아 마시는 모습 찍고 싶었는데 혼자가서 시도도 못했어요. ㅎㅎ



공단에서 현재 살고 있어서 그런지 미래 도시같네요^^;



웅장하기까지 합니다.



클락키 모습이에요. 알록달록 다채로웠어요.



낭만적인 곳이에요.


이상으로 쭌서비가 담아본 싱가포르 야경 모습이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