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ingapore(2013.10)

싱가폴 유니버셜 스튜디오 사진들

반응형

2013년도에 갔었던 유니버셜 스튜디오 사진들이에요. 

기본 정보 전혀 없고 기록 차원에서 올립니다. ^^







트랜스포머 꼭 타세요! 열도 느껴지고 물도 나오고 체험감 장난 아닙니다.





저렇게 타고 갑니다.





이집트 이것도 재밌었어요.



쥬라기도 진짜 재밌습니다. 저는 옷 많이 젖었었어요.




저거 못 타서 너무 아쉬웠네요.



마다가스카 회전목마입니다.



여긴 공연장인데 사진 2장 아래와 같이 찍었어요.




후레쉬 안 터트리고 iso 올려서 찍었네요.







10시부터 오후 늦게까지 놀았는데 놀 것도 할 것도 많은 곳이었습니다.

이건 그냥 제 기록차원에서 올려봐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