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ingapore(2013.10)

싱가포르 여행 - 판타지 세상 같은 슈퍼트리 그로브(Supertree Grove)

반응형

안녕하세요? 쭌서비입니다:)

2013년 10월달에 다녀온 3박4일 싱가포르 여행동안 추천해주고 싶은 곳 공유해 드릴께요.

첫째 날은 싱가포르에 오후에 도착하여 숙소에 짐을 맡기고 나나여행사에서 인터넷으로 주문한 싱가포르 여행티켓을 받았습니다.

통합티켓을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는 친구의 말을 듣고 이용하게 되었는데 만족했습니다.(주소 아래임)

http://www.nanatour.net


시간이 별로 남지 않았기 때문에 첫째 날 저녁에 Supertree Grove에 가게 되었습니다. 마리나 베이 호텔 뒤에 있습니다.

우리나라 말로는 큰나무 작은 숲이네요^^ 잘 지은 것 같습니다. 나무는 크지만 18개밖에 없거든요. 


주소: 18 Marina Gardens Drive | Gardens by the Bay, Singapore, Singapore




사전 정보 없이 간 곳이라 처음 보고 너무 놀랬습니다.

헉 이건 아바타에서 봤던 느낌이랑 비슷했어요.

누가 이런 생각을 했을까? 참 궁금해졌습니다.



분명 인공조형물인데 뭔가 자연적이기도 하고 특별한 느낌이었습니다. 



슈퍼트리 그로브 안에서는 민속 공연 같은 것도 했었습니다.



어떤 내용의 공연일까 궁금했지만 전 시간이 촉박한 여행자 잠깐 보고 지나갔었습니다.

앞으로는 여행의 여유를 좀 가져야겠어요.



미안하지만 두꺼비 같았어요 ㅎㅎ 분장을 저렇게 의도적으로 하셨네요. 

공연 내용이 지금에서야 너무 궁금합니다.



다시 슈퍼트리 그루브 모습입니다.

총 18개가 있고 높이 25M에 이른다고 합니다. 

슈퍼트리 사이로 다리가 있는데 엘리베이터를 타고 올라갈 수 있습니다.(입장료있음)



전기를 먹고 사는 인공 나무 같아요.





마리나 베이  호텔이랑 잘 어울립니다.

젤 맘에 드는 사진이에요^^



가든지 바이 더 베이 건물의 밤 모습입니다.

건물도 아름답게 지었습니다.



관람차 모습입니다.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슈퍼트리 그루브에서 멋진 사진을 더 많이 찍고 싶네요.


싱가포르 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슈퍼트리 그루브는 꼭 추천해드립니다.

19시45분과 20시 45분에 조명쇼가 있다고 하니 시간 맞춰서 가보세요.

저는 못 봐서 모르겠지만 신비로울 것 같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