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맛집

상주 맛집 - 가현쌈밥

반응형

안녕하세요? 

저는 지난 주 주말 상주 펜션에서 1박을 하고 상주 맛집인 가현쌈밥에서 점심을 먹었습니다.

상주에서 맛집으로 소문나서 다녀오게 되었는데 정말 양이 푸짐하고 맛있는 곳이었어요. 

가현쌈밥 주소 및 연락처는 아래와 같습니다. 


054-533-8835
  • 경북 상주시 북상주로 185
  • 지번부원동 368-1지도보기



가현쌈밥은 우측과 정면에 주차할 수 있는 공간이 넓게 있습니다.



신발을 벗고 들어가 앉아서 먹는 곳이었어요. 



저희는 가현쌈밥에서 제일 유명한 우렁쌈밥정식을 시켰습니다. 



우렁이가 들어있는 강된장이 나왔어요. 이건 쌈싸먹을 때 넣어서 먹으면 됩니다. 



메뉴 구성은 이렇게 나옵니다. 푸짐하죠? 



밥도 집에서 한 것처럼 맛있었어요. 



다양한 종류의 채소가 같이 나와 맛있게 쌈을 싸서 먹을 수 있었습니다. 



돼지고기 두루치기도 일품이었네요. 

상주에 방문하시는 분이라면 가현쌈밥 추천해드립니다. 중심지와 3km 정도 떨어져 있어 가기도 편리한 것 같아요. 

이상으로 간략한 가현쌈밥 후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