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정보

하단 수선집 - 아트몰링 13층 수선집

반응형

하단에 있는 수선집 소개해드립니다. ㅋㅋ 

저도 오늘 처음 간 곳인데 주인 아저씨도 친절하고 블로그에 올릴 것도 없고 해서 올려요. ㅎㅎㅎ 

혹시 찾는 분 있을까봐.... 

부단 하단역에 있는 아트몰링 아시나요? 

여기 13층에 수선집이 있습니다. 


13층에 있습니다. 엘리베이터에도 적혀져 있네요. 북카페와 고객센터 사이에 있습니다. 



13층 수선실이라고 보이네요. 




수선 맡긴 옷이 많이 있네요. 아저씨 혼자 하시더라고요. 



가격은 위와 같아요. 



저는 바지 기장과 허리를 줄이기 위해서 갔습니다. 아저씨가 옷을 입어보라고 하는데 바로 옆에 탈의할 수 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저기서 옷을 갈아입으면 됩니다. 



저는 청바지 3개 그리고 면바지 2개를 맡겼어요. 오전에 맡겼는데 면바지만 2개 해주셨고 청바지3개는 내일 해주신다고 그랬어요. 

추석연휴 끝나고 한글날이라 수선할 것들이 엄청 많다고 아저씨가 그러시네요. ㅠ 어쩔 수 없죠 머. 이쁘게 해주신다는데 믿고 있습니다. 

아트몰링에서 쇼핑하시는 분들은 여기서 바로 수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