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 실내수영장 이용후기

주례 실내수영장 - 부산시민스포츠센터 자유수영 이용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 소개할 부산 실내수영장은 주례에 위치한 부산시민스포츠센터입니다. 

제가 다니는 곳이 오늘까지 쉰다고 해서 다녀왔었어요. 


부산시민스포츠센터 홈페이지 -> http://busansport.com/main_2012/index.php



부산시민스포츠센타는 서울유병원과 같은 건물에 위치해있습니다. 



부산시민스포츠센터 주소입니다. 저는 시간도 많고 그래서 차 안타고 버스 타고 갔어요. ㅋ



주자창은 물어보니 주차타워에 주차한다고 하네요. 



지하로 내려가면 안내데스크가 나와요. 



한글날은 자유수영이 오후1시부터 오후2:50까지였어요. 자유수영하실 분들은 꼭 전화로 확인하고 가세요~ 




주례 실내수영장 일일 자유수영 입장료는 6,000원입니다. 



레인은 총 9개 정도있었는데 한쪽은 이렇게 물속에서 체조를 했었어요. 



안내데스크 있는 곳에서 수영장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열심히 따라하시네요^^



물은 깨끗했습니다. 라인은 25미터짜리 9개입니다. 




시설은 명지레포츠센터와 비해 낙후가 되긴 했어요. 그래도 이용하기 좋았습니다. 






아쿠아로빅이 그 사진에서 하는건가봐요. 



셔틀버스도 여러대가 있었습니다. 




홍보 중인 친환경 EcoLine시스템 3세대 ㅎ 

제 평가는 


수질: 락스 냄새도 안나고 괜찮았습니다. 그래도 명지레포츠센터가 더 좋은 듯

온도: 수영하기 딱 좋은 온도였어요. 

시설: 좀 낙후됐음. 헤어드라이어도 동전 넣어야 사용 가능합니다. ㅠ 다른 곳은 다 무료인데.... 

가격: 시설에 비해 좀 비싼 것 같아요. 

주차장: 주차타워가 있으니 굿입니다. 

위치: 하단에서 가긴 좀 걸긴하지만 주례지역은 당연히 좋겠죠 ㅋ 


이상 부산시민스포츠센터 이용후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