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맛집

부산 남포동 맛집 - 할매가야밀면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부산에서 직장 생활 중인 써비의 맛집 후기입니다. ㅋㅋㅋ 

기대하지 마시고 그냥 참고하시라고 올립니다. 


남포동에는 니콘 카메라 이미지 센스 청소를 하려고 갔었어요. 지하철 3번 출구에서 나와 왼쪽으로 좀 가시면 큰도로에서 2층에 위치한 니콘AS센터 모습이 보인답니다. 

수리비는 6,900원이었는데 사장님께서 친절하게 잘 해주셨어요 ㅎㅎㅎ 


이미지 센서를 청소 후 그냥 집에 가기 아쉬워 구글에서 남포동 맛집을 검색하였답니다. 1순위로 나왔던 곳이 바로 할매가야밀면이어서 바로 가게 되었죠. 생각보다 가까이에 있어 걸어서 갔습니다. 



할매가야밀면은 좀 구석에 위치해 있었습니다. 벽화 그려진 곳으로 들어가면 밀면집들이 모여있는 곳을 볼 수 있습니다. 



가격입니다. 저는 밀면 소를 먹었어요. 사실 소자를 먹는게 제일 괜찮은 것 같습니다. 많이 드시는 분 제외하고는요 ㅎㅎㅎ 



이건 식당 내부인데 사람들이 계속 들어오더라구요. 



이제 본격적인 할매가야밀면 후기입니다. 

제 평가는 음.... 맛집 1순위를 할 정도의 밀면은 아니다 입니다. ㅋㅋㅋㅋㅋ 

왜냐구요? 여기 오기 전 회사 동료들과 간 회사 근처 밀면집과 비교해서 맛이 그다지 뛰어나지 않았기 때문이죠. ㅋ 사실 회사 근처 식당이 훨씬 맛있어요. 

깔끔한 육수 국물은 좋았지만 제가 좋아하는 약간의 자극적이고 깊은 맛은 부족했습니다. 

왜 이곳이 1위인가? 아직도 의문이지만 부산에 살지 않으시는 분들은 한번 오셔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제 평가는 그냥 그렇다 ㅎㅎㅎㅎ 


너무 주관적인 평가이기에 참고만 하시고요, 남포동에 놀러 와서 간단하게 한끼 하기 위해 할매가야밀면에 가시는건 추천해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