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apan(2017.5)/Fukuoka

후쿠오카 다자이후 덴만구 구경하기(후지X70)

반응형

후쿠오카 여행을 중 한번은 간다는 다자이후에서 찍은 사진 보여드리겠습니다. 

보시고 갈지 말지 판단하시면 될 것 같네요. 

제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다자이후 방문을 하신다면 후쿠오카 시내에 있는 구시다 신사나, 스미요시 신사는 안 가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ㅎ 그 대신 온천을 가거나 쇼핑하는 편이 나을 것 같네요. 


구시다 신사, 스미요시 신사에서 찍은 사진 보고 판단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ㅎㅎ


클릭 -> 구시다 신사

클릭-> 스미요시 신사



우선 다자이후 덴만구 신사 사진입니다. ㅎㅎ

919년에 창건되었고 일본 중요문화재로 선정된 곳이라고 하네요. 

위키백과에서 가져온 내용입니다. 


다자이후 덴만구는 일본의 유명한 학자인 스가와라노 미치자네를 학문의 신으로 모시는 곳이다. 매년 합격이나 학업 성취를 기원하는 참배객이 많이 모이는 곳으로 유명하다. 다양한 꽃이 피는데 특히 매화인 ‘도비우메’는 다른 매화보다 먼저 피는 것으로 유명하다. 또한 이곳 명물로 ‘우메가에 모치’라는 떡이 있는데 이 떡을 먹으면 병마를 물리치고 정신이 맑아진다고 한다.



다자이후 덴만구를 가기 위한 방법은 버스와 기차가 있는데 저는 하타카 역 근처에 숙소가 있었기에 버스로 이동하였습니다. 

구글맵으로 검색하면 버스 번호와 탑승위치까지 다 나옵니다. 



다자이후 덴만구는 생각보다 규모가 컸습니다. 1시간 정도 소요된 것 같아요. 





제가 간 날은 일본의 골든위크라는 5월 첫째 주였기에 사람들이 정말 많습니다. 












후지X70의 색감을 잘 보여주는 사진입니다. 녹색과 빨간색 표현이 정말 좋습니다. 








다지이후 덴만구에서 볼 수 있는 모습이었습니다. ㅎㅎ 참고하시고 갈지 말지 결정하시면 좋겠네요.

개인적으로는 추천해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