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SA (2016.7~8)/San Francisco

샌프란시스코에 떠오르는 카페 - BOBA GUYS

반응형

이번에 소개할 곳은 바로 샌프란시스코에서 핫한 BOBA GUYS 카페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제가 어떻게 여길 알게 됐냐구요? 그냥 지나가다가 항상 사람들이 줄서서 기다리고 있어서 알게 되었죠. ㅎㅎㅎ 전 그렇게 여행을 많이 준비하는 스타일이 아니라서 현지에서 지내다가 뭔가 있다 싶은 곳에 가는 편이에요. 


우선 BOBA GUYS는 팝업스토어로 시작해서 현지에는 미국 샌프란시스코와 뉴욕에서 프렌차이즈 방식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아래 홈페이지에서 보바 가이즈에 대해 자세히 아실 수 있습니다. 

팝업스토어는 사람들이 붐비는 장소에서 짧게 열었다가 닫는 상점을 지칭합니다. 입소문 마케팅에 유리하고, 트렌드를 파악할 수 있는데요 BOBA GUYS는 팝업하다 문 닫은 경험도 있다고 합니다. 


http://www.bobaguys.com



BOBA GUYS에서 유명한 메뉴는 바로 밀크티와 버블티입니다. 전 직원 추천으로 이걸 먹었어요. 

이거 뭐냐면 마차와 딸기가 이쁘게 섞인 밀크티입니다. 안에 버블도 있고요. ㅎㅎ 메뉴 이름을 까먹었습니다. 아무튼 직원이 강추했어요. 



샌프란시스코에 몇군데 있는데 전 이곳에 갔어요. 사람들이 늘 줄 서서 있었습니다. 핫한 곳이 확실합니다. ㅎㅎㅎㅎ




업무시간은 저 사진과 같습니다. 



BOBA GUYS 브랜드 로고인가봐요. 개미핥기네요. 버블티를 먹는 모습을 표현했나봐요. 



메뉴는 저렇게 있어요.



이건 스페셜 메뉴! 팝업스토어로 시작된 곳이다 보니 이런 식으로 신메뉴를 선보이는 것 같습니다. 





결론적으로 맛있냐구요? 네! 맛있었어요. 너무 달지도 않고 저한테 딱 맞았어요. 마차가 다른 곳과 비교해서 하나도 안 달았는데 몸에 좋을 것 같다는 생각에 맛있게 먹었습니다. 

샌프란시스코에 가신다면 BOBA GUYS에서 직원이 추천하는 밀크티나 버블티 꼭 먹어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