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정보

부산 시계수리 전문점 - 현주사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 소개드릴 곳은 부산에서 시계수리 전문점으로 유명한 현주사입니다. 

저는 티쏘 시계를 착용 중인데 시계 끈 부분이 떨어지면서 날개 하나를 잃어버렸어요. 그래서 티쏘 매장에 연락을 하니 서울 티쏘 AS센터에서 수리 가능하다고 하더라고요. 택배도 보내야 되고 시간도 꽤 걸릴 것 같아 부산에서 유명하다는 시계수리 전문점 현주사에 가게 되었습니다. 

현주사는 범일동 골드테마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주소부산광역시 부산진구 범천1동 721-1
연락처051-635-5786

 

 

현주사는 범일역에서 3~5분 거리에 있습니다. 가까이에 있어요. 골목 안쪽으로 들어가면 됩니다. 

구글 지도로 검색하면 바로 찾을 수 있을 겁니다. 

 

 

현주사는 다른 곳에 비해 작은 매장이었습니다. 하지만 명품시계 배터리 교체, 수리, 시계줄 교체 등 시계 수리를 할 수 있는 전문점이었습니다. 매장 안에 2분 이서 시계를 수리하고 계셨습니다. 

직원에게 물어보니 다행히도 같은 기종의 날개 부품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ㅎㅎㅎㅎ 천만다행이더군요. 

수리시간은 30~40분 정도 소요되었고 비용은 20,000원이었습니다. 

시계 수리가 필요한 부산분들은 범일동에 있는 현주사에 가시면 될 거예요. ^^

 

 

현주사는 골드테마거리에 있습니다. 이곳은 도로에서 거리로 들어가는 입구입니다. 

 

 

부산에 있는 신혼부부는 이곳에서 예물품을 많이 사는 것 같았습니다. 금은방이 가득한 거리입니다. 

 

 

골드테마거리에 대한 안내책자도 있었습니다. 

 

 

현주사는 노란색 거리 3분에 1 지점 입구 쪽에 있습니다. 

 

 

 

옛날 느낌 나는 상점도 있으니 현주사에서 시계수리 맡기고 주위 구경하시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이상 현주사 이용후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