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맛집

백종원 3대천왕 떡볶이 1인자 범일동 매떡 후기

반응형

오늘 시계수리를 하기 위해 부산 범일동에 갔었습니다. 시계를 맡기고 30~40분 이상 걸린다고 해서 주위를 둘러보던 중 백종원 3대천왕 떡볶이 1인자라는 간판이 눈에 들어와서 가게 되었습니다. 이곳은 매운 떡볶이로 유명한 곳입니다. 

주소는 아래와 같습니다. 


주소부산광역시 부산진구 범천1동 844-35
연락처051-633-0166



백종원의 3대천왕 뿐만 아니라 여러 방송매체에서 이곳을 소개했더라고요. 




진짜 많은 매체에서 방영된걸 광고에서 보실 수 있네요. ㅎㅎㅎ 



범일동 매떡은 부산에서 금,은, 보석 거리로 유명한 골드테마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골드테마거리 중간 정도에 위치해 있고 길가 바로 옆에 있는 것이 아닌 조금 들어가야 합니다. 

4시 반 정도에 갔었는데 시식하고 있던 사람들이 꽤 있었어요. 



저는 백종원 세트를 주문하였습니다. 백종원 세트는 매떡 1인분, 튀김만두 3개, 작은 김밥 3개, 오뎅 2개, 팥빙수 이렇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사람들이 많을 경우 번호표를 뽑아야 하지만 제가 갔을 때는 그냥 온 순서대로 주문하였습니다. 



백종원 세트 모습 ㅎㅎ 먹기 전 모습인데 매떡에 떡이 3개 밖에 없었어요. ㅠ 오뎅2개랑요.



전 평소 매운 음식을 즐기지 않았기에 조심스럽게 한입 물었습니다. 소스에서 캡사이신 맛과 함께 매운향이 많이나더라고요. 괜찮은 줄 알았지만 삼키고 나서 딸꾹질을 하였습니다. ㅎㅎㅎ 진짜 맵더군요. 떡은 쫄깃쫄깃하고 맛있었어요. 다만 양이 아쉬웠습니다. 

매운 것도 제 취향이 아닌지라 ㅠ



김밥안에는 어묵이랑 단무지가 있었습니다. 오뎅인가? ㅋㅋ 잘 모르겠네요. 다른 분들은 소스에 찍어먹던데 전 그러지 않았습니다. 매워서요. 

매떡 드실려면 팥빙수는 필수 같아요. 



튀김만두 안에는 당면이 있는데 만두피가 너무 딱딱하고 별로였어요. 그래서 1개만 먹고 2개는 남겼습니다. 



전 매운 것에 약하기에 오뎅 국물에 씻어서 먹었습니다. ㅠㅠ 매운 거 약한 분들은 조심하세요. 전 아직도 배가 화끈거리네요. 



저렇게 먹어도 이상하게 맵더라고요. 



야채는 입에 대지도 못했습니다. 

결론: 매떡은 진짜 맵다. 떡이 별로 없다. 팥빙수는 맛있으나 이가 시려서 다 먹지 못했음. 튀김만두는 별로. 김밥 보통. 오뎅 보통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