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SA (2016.7~8)/Chicago

시카고 숙소 추천-HI CHICAGO

반응형

시카고 여행을 하시는 여행자 분에게 추천해드리는 숙소는 바로 HI CHICAGO 호스텔입니다. 

도미토리 식으로 운영되는 곳인데 깔끔하고 시카고 다운타운 중간에 있고 밀레니엄 공원 근처에 있어 위치도 정말 좋습니다. 

특히 혼자 가시는 분들에게 강추하는 곳입니다. 

주소는 아래와 같습니다. 


주소24 E Congress Pkwy, Chicago, IL 60605 미국

홈페이지: http://hichicago.org



저는 공항에서 전철을 타고 HI CHICAGO 호스텔까지 갔습니다. 근처 역에서 조금 걸어야 합니다. 



체크인은 2시부터 가능했고 짐은 맡길 수 있습니다. 캐리어를 맡기는 캐비넷이 있는 개인자물쇠가 있어야 합니다. 




체크인을 하고 숙소로 올라가는 중 찍은 사진입니다. 문은 카드가 있어야 열리기 때문에 보안도 좋습니다. 






숙소 내부 모습입니다. 체크인할 때 1층으로 해달라고 하면 자리가 있을 경우 그렇게 해줍니다. 1층으로 해달라고 하세요. 

캐비넷도 이용할 수 있는데 개인 자물쇠가 있어야 합니다. 




아침 조식도 나옵니다. 여기는 쉴 수 있는 공간입니다. 호스텔 자체에서 시카고 여행 관련 팁도 알려주고 맛집 투어 같은 것도 있었습니다. 






여기는 아침 식사하는 곳입니다. 



아침은 빵, 치즈, 잼, 콘플레이크, 우유, 차, 과일(사과, 바나나), 커피 등이 있었습니다. 






화장실은 도미토리 안에 있는 곳도 있고 인원이 많은 곳은 공용 화장실과 샤워실을 사용합니다. 



음식물을 보관할 수 있는 냉장고랑 식기 세척하는 곳도 있었는데 안 찍었네요. 



하이 시카고 호스텔 옆에는 식당에서 맛있는 음식을 먹을 수도 있습니다. 




식당이름이 카페시토이네요. 




제가 먹었던 음식을 끝으로 하이 시카고 호스텔 포스팅 마무리하겠습니다. ㅎㅎ 저거 양도 많고 맛있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