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SA (2016.7~8)/Chicago

시카고 맛집 - Giordano's 지오다노스 피자 맛집

반응형

시카고 여행을 한다면 꼭 가봐야할 곳 중 하나가 바로 Giordano's 지오다노스 피자 가게입니다. 이곳은 미국 피자를 대표하는 딥디쉬 피자로 유명한 곳입니다. 

또 유명한 곳 중 한 곳이 우노인데 저는 가까운 지오다노스 피자를 먹으러 갔습니다. 


주소 : 730 N Rush StChicagoIL 60611-2504



지오다노스 피자는 우리나라 체인처럼 여러군데에서 볼 수 있었습니다. 저는 그 중에서도 본점을 갔었어요. 오후 2시 정도에 갔었는데 사람들이 가득했습니다. 



지오다노 피자집 메뉴입니다. 생각보다 종류가 많았지만 저는 시카고에서 꼭 먹어야할 딥디쉬 피자를 선택했습니다. 

저 혼자 갔기에 스몰사이즈에 반은 시카고 클래식, 반은 Meat & more를 선택했었어요. 

참고로 스몰사이즈를 시키더라도 2명이 다 먹을 수 없을 것 같네요. 3명이 먹기에 적당합니다. 그만큼 피자가 두껍고 양이 엄청납니다. 



맛집인지라 점심시간이 많이 지났는데도 사람들이 많았고 관광객들이 계속 왔었습니다. 



40년 전통의 피자집이라고 선전하고 있네요. 



피자 종교문구를 보는 듯한 글입니다. ^^



주문 후 10분 정도 기다리자 제가 시킨 딥디쉬 피자가 나왔습니다.

사진으로만 봐도 어마어마한 두께의 피자를 느낄 수 있네요. 시카고식 피자는 빵 두께가 2~3센치 정도로 굉장히 두껍고 칼로리 폭탄이라는 별명을 가질정도로 치즈와 고열량의 재료들이 가득합니다. 사실 한 조각만 먹어도 포만감이 올 정도였어요. 



두꺼운 도너에 치즈를 가득 넣고 그 위에 토핑을 채운 뒤 소스까지 가득 넣은 시카고식 피자 모습입니다. 



두께를 비교하기 위해 포크를 놓아봤습니다. 포크보다 더 두껍습니다. ㅎㅎ 전 3조각 먹고 포기했습니다. 

남은건 포장해주기 때문에 챙겨가시면 됩니다. 



치즈와 토핑 소스 그리고 기름이 가득하기 때문에 좀 느끼했습니다. 그래서 저는 고추가루를 많이 넣어서 먹었어요. 



저것도 넣어서 먹어봤지만 그냥 그랬습니다. 



두께와 무게 때문에 포크와 칼로 썰어 먹어야 합니다. ㅎㅎ 굳은 피자는 손으로 집어 먹어도 되지만 기름기가 많아요.



무시무시했던 지오다노 피자였습니다. 치즈가 흘러 넘치네요. ㅎㅎㅎ 한 번은 먹을만하지만 저는 앞으로는 안 갈 것 같습니다. 




가격도 비싼 ㅏ편이였어요. 저기에 팁까지 줘야 하니 $30 정도 줬네요. 

이상 시카고에 가면 한번은 먹어야한다는 지오다노스 피자 맛집 후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