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SA (2016.7~8)/Seattle

시애틀 맛집 - 피로슈키 러시아빵집(Piroshky Piroshky)

반응형

파이크플레이스 마켓에 있는 또 하나의 맛집인 피로슈키(Piroshky Piroshky) 빵집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피로스키 빵집은 러시아 스타일의 빵을 판매한 곳으로 스타벅스 1호점 바로 옆에 위치해 있어 찾기가 편합니다. 각종 매거진과 맛집 블로그, 그리고 가이드 북에서 시애틀 맛집으로 이 가게를 언급하고 있기에 꼭 가보시길 추천해드리는 곳입니다. 

주소와 홈페이지는 아래와 같습니다. 

참고로 피로슈키란 빵 속에 다진 고기나 양배추를 넣은 것이라고 합니다. 



주소Pike Place Market, 1908 Pike Pl, Seattle, WA 98101 미국

홈페이지: http://www.piroshkybakery.com



입구 모습입니다. 이곳도 유명한 곳이라 줄을 서야 합니다. 시간대가 좋으면 줄이 없기도 해요. ㅎㅎ 러시아식 빵들이 있습니다. 




영업시간입니다. 



각종 러시아식 빵들이 있습니다. 저는 선택장애가 있기 때문에 직원에게 제일 유명한 빵 3개를 추천받았습니다. ㅎㅎㅎ




부엉이가 프린터된 종이에 빵을 넣어줍니다. 



첫 번째로 먹은 빵은 이 집에서 가장 유명하다는 Smoked Salmon Pate입니다. 피로슈키 베이커리를 대표하는 빵이라고 하는데요 특이하게 연어살이 빵 안에 가득 채워져 있습니다. 



연어의 고소한 맛을 느낄 수 있는 특이한 러시아식 빵이었어요. 밥 대신 먹어도 될 것 같네요. 중간에 연어살이 채워져 있습니다. 




두 번째로 먹은 빵은 Apple Cinnamon Roll입니다. 가장 맛있게 먹은 빵인데요 사과와 계피의 맛과 향이 어울러져 정말 맛있었어요. 

피로슈키 빵집에서 가장 많이 팔리는 빵이라고 소개되어 있습니다. ㅎㅎㅎ 3번째는 사진이 없네요 ㅠ 

이상 시애틀 여행 중 꼭 가보셔야할 맛집 피로슈키 베이커리 소개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