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SA (2016.7~8)/Seattle

시애틀 맛집 - 클램 차우더 맛집 Pike Place Chowder

반응형

시애틀 맛집인 Pike Place Chowder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소개해드리는 이곳은 트립어드바이저 인기순위 3위에 현지에서도 클램 차우더로 정말 유명한 곳입니다. 여행자들은 한번은 와서 꼭 먹어야할 곳 중 하나이기에 줄을 서서 기다려야 합니다. 

주소와 홈페이지는 아래와 같습니다. 


주소Pike Place Market, 1530 Post Alley, Seattle, WA 98101 미국

홈페이지: http://www.pikeplacechowder.com



파이크 플레이스 챠우더는 Post Alley 거리에 있습니다. 파이크 플레이스 마켓 맞은 편 뒤쪽에 있는 골목입니다. 



2시 넘어서 갔었는데도 사람들이 이렇게 많이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기다리는 동안 메뉴판을 찍어봤어요. 미국 전역으로 배송까지 하는 곳이었습니다. 샌프란시스코에서 유명한 차우더집과 비교했을 때 이곳이 훨씬 맛있던 것 같았어요. 



30~40분 정도 기다렸습니다. ㅠ 미국 음식 중 국물있는 음식을 먹기 힘들었기에 참고 기다렸습니다. 



시애틀에서 최고고 세계에서 유명하다는 파이크 플레이스 차우더에서 제가 선택한 것은 총 4가지 차우더였습니다. 5oz 컵에 4가지 종류 차우더는 주는 거였는데 선택할 수 있습니다. 



Make it a sampler~ 저건데 가격은 $13.95네요. 




각종 스티커들이 붙여져 있습니다. ㅎㅎㅎ 유명하다고 자랑하는 것 같네요. 



이런 곳이라니 시애틀 여행 시 꼭 방문하시길 추천해드립니다. 



자리는 실내와 실외가 있는데 좁습니다. 



영업은 11시부터 하네요. 



이곳에서 선택하면 됩니다. 빵은 뒤에서 무료로 가져갈 수 있습니다. 



제가 선택한 차우더는 New England Clam Chowder, Crab&Oyster Chowder, Seafood Bisque, Manhattan Style Chowder 이렇게 네가지였어요. 



가까이서 찍어봤습니다. 이것저것 많이 먹고 간 상태였지만 혼자서 충분히 먹을 수 있었습니다. 



맛에 대한 저의 주관적인 평가는 아래와 같습니다. ㅎㅎㅎ

맨하탄 스타일 차우더 완전 강추합니다. 


1. New England clam chowder - 부드러운 맛. 친근한 스프맛인데 베이컨 씹는 맛이 좋음
부드럽고 느끼함. 스파게티 소스맛

2. Crab&Oyster Chowder - 뉴잉글랜드랑 비슷한데 조금 더 산뜻한 맛. 굴이 씹혀서 신선함
적당하지만 여전히 나한텐 조금 느끼함

3. Seafood Bisque - 딱 좋음. 부드러운 맛에 토마토 조화가 좋음
이것도 좀 느끼함

4. Manhattan Syle Chowder - 좀 꿉꿉한 향이 있는데 내 취향임. 맛이 강하면서 입맛에 맞음. 전혀 느끼하지 않고 씹는 맛도 좋음. 
이건 몇그릇 먹을 수 있음. 김치찌개 맛까지는 아니지만 칼칼함





나갈 때 모습인데도 많은 사람들이 기다리고 있네요. 

시애틀 여행 중 파이크 플레이스 마켓에 가신다면 이곳 꼭 가보시길 추천해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