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SA (2016.7~8)/New York

세계 4대 미술관 중 하나인 뉴욕 메트로폴리탄 미술 박물관(Metropolitan Museum of Art, The Met) 구경하기

반응형

세계 4대 미술관 중 하나인 뉴욕 메트로폴리탄 미술 박물관에서 찍은 사진 공유하겠습니다. 

세계 4대 미술관은 뉴욕 메트로폴리탄 미술관, 스페인 프라도미술관, 러시아 에르미타주 미술관, 보스턴 파인아트 미술관이라고 하네요. 

메트로폴리탄 미술관은 정부 기관의 주도가 아닌 순수하게 민간이 주도하여 설립되었고 1870년에 소규모로 개관하였다가 1880년에 지금의 자리로 이전되었다고 합니다. 

총 5층으로 이루어졌으며 고세, 중세, 근대-현대 미술, 동서양, 이집트, 그리스 기타 등등의 방대한 미술품을 볼 수 있습니다. 꼼꼼하게 볼려면 하루 종일 있어도 모자랄 것 같네요. 

뉴욕 메트로폴리탄 미술에서 제가 찍은 사진들 봐주세요~


∙ 위치: 1000 Fifth Avenue New York, NY 10028
 관람 시간: 금/토: 오전 10시-오후 9시, 일~화: 오전 10시-오후 5시 30분
 입장료: 성인 $25, 노인(65세 이상) $17, 학생 $12, 회원 무료, 12세 미만 어린이 무료

 http://www.metmuseum.org/


토요일 오후에 가니 사람들이 정말 많았습니다. 



미술관 주위에서 공연하는 사람과 구경하는 사람들



들어가서 우측으로 가면 이집트 미술관입니다.










이집트 미술관에서 나오니 외곽 중앙홀에 이런 곳이 있었습니다. 쉬기 좋은 곳이었어요. 




창문으로는 센트럴 파크가 보입니다. 






























아프리카 전시관













한국 전시관도 있었습니다. 








중앙 로비



고흐 작품입니다. 













미술관에 가신다면 지도로 보고 싶은 거 확인하고 가시는게 좋을거에요. 너무 커서 다 돌아다니기 힘듭니다. 그리고 시간마다 각 나라 언어로 투어가 있는데 한국어 투어도 있었습니다. 

실제로 가신다면 즐거운 관람 되시길 바랍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