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SA (2016.7~8)/New York

무한도전에 나왔던 뉴욕의 명소 덤보(DUMBO)

반응형

뉴욕 브루클린에 위치한 덤보(DUMBO)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덤보는 Down Under the Manhattan Bridge Overpass의 약자로 브루클린 다리와 맨해튼 다리 사이에 위치해 있습니다. 

구글맵에서 덤보 검색하면 위치가 나오니 편하게 찾아오실 수 있습니다. 지하철 역에서는 5~10분 정도 걸어야 됩니다. 



무한도전에 몇년 전에 나와 화제가 됐던 곳입니다. 미국의 여러 영화에서 나온 유명한 장소에요. 



덤보(DUMBO)는 뉴요커들이 "제2의 소호"로 여기는 곳으로 맨해튼 브리지 아래 동네(Down Under the Manhattan Bridge Overpass)라는 뜻이에요. 브루클린 브리지 끝에 자리한 이 예술가촌은 24시간 활력이 넘치죠. 맨해튼에서 아주 가깝고 유명한 빌딩들과 생동감 넘치는 미국의 역사, 기가 막히게 멋진 전경 등이 이 수만 평방피트의 땅 안에 있어요. 수년간 덤보는 뉴욕에서 가장 아티스트가 많이 거주하는 예술과 문화의 중심지였어요. 덤보아트 페스티벌(Art Under the Bridge Festival), 뉴욕사진전 등이 매년 열리며 아트 앳 세인트앤과 같은 유수의 예술단체와 패션, 미술, 디자인 스튜디오들이 이곳에 있어요.



맨해튼 다리 사이로 보이는 건물음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입니다. 




이곳에서 찍은 사진은 다 엽서사진 같았어요. 




덤보 앞쪽으로는 브릿지 파크가 있습니다. 



운동하는 현지인들 모습과 관광객들이 어우러져 있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덤보에 온다면 이렇게 기념사진 꼭 찍으시길 바랍니다. ㅎ



이쁜 곳이 많아 웨딩사진을 찍는 커플들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