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SA (2016.7~8)/Washington, D.C.

워싱턴 국립 자연사 박물관(Smithsonian National Museum of Natural History) 1층 외 사진

반응형

워싱턴 국립 자연사 박물관은 워싱턴 관광하실 시 꼭 가보실 곳 중 하나인데요 오늘은 1층 외 사진들 올릴게요. 

1층 사진은 http://loveorlife.tistory.com/380 올렸어요. ㅎㅎ

기타 설명은 없고 사진 봐주세요. ^^



남자 아이들이 정말 좋아할만한 공룡 화석이 있습니다. 더 많은 공룡을 보고 싶다면 뉴욕 자연사 박물관이 좋을 것 같네요. 








박물관 안에 화석 연구실도 있어 근무하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다양한 종류의 화석과 운석도 볼 수 있어요. 




형광물질을 가진 돌도 있었습니다. ㅎㅎㅎ 어두워지면 저렇게 형광색으로 빛납니다. 








정말 볼 것이 많았습니다. ㅎㅎㅎㅎ




45.5캐롯의 세계 최대 블루 다이아몬드인 호프 다이아몬드(Hope Diamond)도 볼 수 있습니다. 



여긴 나비가 있는 곳인데 별도 입장료가 있습니다. 






어린이들을 위한 이런 모습도 볼 수 있었어요. 





내셔널지오그래픽 사진 전시관도 있습니다. 








2층에서 본 1층 모습



자연사 박물관에는 한국관도 있습니다. 








워싱턴 국립 자연사 박물관에 가신다면 최소 2시간은 필요할 것 같고 자세히 볼려면 하루종일 있어도 될 것 같네요. ^^

워싱턴 관광 가신다면 자연사 박물관 꼭 가보시길 추천해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