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SA (2016.7~8)/New York

뉴욕 야경 포인트 Best 5 소개

반응형

뉴욕의 야경 포인트 Best 5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타임스퀘어, 브루클린 Main Street Park, 뉴저지 Hamilton Park,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 록펠러 타워에 있는 더 탑 오브 락 이렇게 5곳에서 뉴욕 야경을 담았었는데요, 제가 선호하는 순서대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뉴욕 여행 중 야경을 보고 싶으시다면 제가 올린 글 보고 참고하시고 방문하시길 바랍니다. 

 

1. 아름다운 다리인 브루클린 브릿지(Brooklyn bridge main street park)

 

제가 가장 선호하는 곳은 바로 브루클린 브리지 근처 메인 스트리트 파크에서 찍은 뉴욕 야경 사진입니다. 

세계에서 아름다운 다리로 선정된 브루클린 브릿지와 이스트강 건너편으로 보이는 뉴욕 맨해튼 모습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관광객과 운동하는 시민들이 많기 때문에 치안도 좋았습니다. 별도의 요금도 없고요, 

여기에 브루클린 브릿지에서 찍은 사진 많이 보실 수 있습니다. -> http://loveorlife.tistory.com/393

 

 

브루클린 브릿지와 그 뒤로 원월드트레이드 센터도 보입니다. 

 

 

좌측에는 나우유씨미 영화 마지막에 나왔던 회전목마도 볼 수 있습니다. 

 

 

이건 우측에 있는 맨해튼 브릿지입니다. 

 

 

중간에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이 보이네요. 

 

2.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 전망대(Empire State Building)

 

두 번째는 바로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Empire State Building)입니다. 입장료도 있고 다른 곳에 비해 대기시간이 길고 전망대 조건도 좋지 않았지만 뉴욕의 진짜 모습을 볼 수 있는 곳입니다. (삼각대는 입구에서 보관함에 맡겨야 함)

뉴욕의 고층빌딩들을 중간에서 볼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에서 찍은 사진들 감상하세요. -> http://loveorlife.tistory.com/281

 

 

 

 

사진으로 봤을 때 이곳에 최고인데 좀 불편해서 두 번째로 올리네요. ㅎㅎ

 

 

원월드트레이드센터가 보이는 남쪽 방향으로 찍은 사진

 

 

뉴저지 쪽인 서쪽 방향으로 찍은 사진입니다. 

 

3. 세계의 교차로라 불리는 타임스퀘어(Times Square)

 

세 번째는 하루 약 300만 명이 지나다닌다는 타임스퀘어입니다. 뉴욕의 랜드마크인 이곳에서 화려한 야외광고판과 거리 모습을 담을 수 있습니다. 단 오래 있을 곳은 아닙니다. ㅎㅎ 사람들이 너무 많기 때문이죠. 

 

많은 사진은 여기서 볼 수 있습니다. -> http://loveorlife.tistory.com/396

 

 

 

 

4. 록펠러센터에 있는 더탑오브더락(Top of the rock)

 

네 번째는 록펠러센터에 있는 더탑오브더락입니다. 이곳에서는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에서 못 찍는 센트럴파크 사진도 찍을 수 있는 곳입니다. 

엠파이어 스테이트보다 훨씬 더 쾌적한 환경에서 뉴욕 야경을 즐길 수 있어요. (삼각대 가능함)

더 많은 사진은 여기 참고하세요. -> http://loveorlife.tistory.com/394

 

 

정면에 엠파이어스테이트 빌딩이 있습니다. 

 

 

저기 직사각형 공원이 바로 센트럴 파크입니다. 

 

 

멋있네요. ㅎㅎ 

 

 

밤이되면 센트럴 파크가 저렇게 어두워집니다. 

 

 

뉴저지 방향으로 찍어봤어요. 

 

5. 뉴저지 Hamilton Park

 

마지막으로 접근성이 가장 떨어지는 뉴저지 Hamilton Park입니다. 뉴욕 맨해튼에서 갈려면 버스를 타거나 우버, 택시를 타고 가야 합니다. 

다른 곳보다 사람들이 적어 한적하게 뉴욕 야경을 감상할 수 있는 장점도 있는 곳이죠. 

 

더 많은 사진은 여기 -> http://loveorlife.tistory.com/395

 

 

 

해밀턴 공원에서 탁 트인 뉴욕 맨해튼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제가 다녀본 뉴욕 야경 포인트 5곳이었는데요, 사실 어느 곳이 더 좋다 할 수 없을 정도로 모든 곳의 경치가 아름다웠습니다. 

소개해드린 5군데 사진 잘 참고하셔서 뉴욕 야경 즐길 곳을 찾으시길 바랍니다. 

 

참고로 아래 230 Fifth는 안 갔는데 아래 광고판처럼 야경이 굉장히 좋을 것 같았어요. 기회가 되시는 분들은 한번 가보셔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