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outh America(2016.6)/Caracas Venezuela

베네수엘라 카라카스 공항 근처 맛집 - Mr. Grill

반응형

베네수엘라 카라카스 공항 근처에 있는 맛집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식당 이름은 Mr. Grill이고 Eurobuilding Hotel 안에 위치해있습니다. 공항에서 소요시간은 10분 정도였던 것 같네요. 


  • 주소: Av. Intercomunal El Tigre | Dentro de Las Instalaciones Del Eurobuilding ExpreEl Tigre 6050, Venezuela
  • 위치: 남미  >  베네수엘라  >  로스 야노스 데 아리다네  >  엘티그레
  • 전화번호: +58 283-2417811



카라카스 공항 근처 맛집인 Mr. Grill 식당 소개해드리겠습니다. 

2끼를 먹었는데 정말 맛있어서 소개해드리는 곳이에요. 



Mr. Grill 식당 입구입니다. 

위 사진은 허름해 보이지만 좌우로는 5성급 호텔인 Eurobuilding 건물이 있습니다. 그 중간에 식당이 위치해 있습니다. 



식당 내부 사진입니다. 



메뉴판 사진



제가 먹은건 스테이크인 Lomito al Grill, Lomito Capressa였습니다.



스테이크 전에 먹었던 치즈롤입니다. 



안에 치즈가 가득있습니다. 치즈를 튀긴거였는데 달콤하고 맛있었어요. 



소스에 찍어서 먹으면 됩니다. 



Lomito al Grill입니다. 깔끔하고 스테이크가 맛있었어요. 



배불러서 못 먹은 치즈롤은 공항에서 먹으라고 포장도 해줬습니다. ㅎ



두 번째로 먹은 Lomito Capressa 사진입니다. 이건 정말 추천해주고 싶네요. 

Mozzarella 치즈가 스테이크 위에 있는데 치즈가 담백하고 고소해요. 



스테이크 두께도 두툼해서 육즙도 풍부하고 최고입니다. ^^




치즈가 맛있어서 우선 먹고 고기를 먹었습니다. 



두께가 나이프 보다 훨씬 두껍네요. 이 날은 직원이 너무 바빠서인지 이런 나이프를 줬었어요. ㅠㅠ 처음에는 모르다가 나중에 스테이크용이 아닌걸 알았습니다. 



미디엄으로 해서 빨간 살이 보입니다. 



Eurobuilding Express 호텔 안에 있어요. 



식당에서 요리하는 모습도 이렇게 볼 수 있네요. 



사람들이 점심 저녁으로 가득했습니다. 

카라카스 여행을 가신다면 복귀하기 전에 Mr. Grill 들려서 식사해보시길 추천해드립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