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outh America(2016.6)/Caracas Venezuela

카라카스 알타미라 광장(Plaza Francia) 구경하기

반응형

베네수엘라 카라카스 알타미라 광장 모습 보여드릴게요. 

주소는 아래와 같고 지하철을 이용해 Altamira역에서 내리면 첨탑과 광장을 볼 수 있습니다. 

카라카스 동쪽으로 3km정도 떨어져 있고 공식적인 이름은 프랜시아 플라자입니다. 


주소Avenida Luis Roche, Caracas, Miranda, 베네수엘라



높이 솟은 첨탑으로 유명한 이 매력적인 광장은 축제, 야외 콘서트, 정치적 시위에 자주 이용되는 곳입니다. 

알타미라 광장은 24미터(79피트) 높이의 첨탑과 워터 미러, 분수가 있어 카라카스에서 가장 멋진 사진을 촬영할 수 있는 장소 중 하나입니다. 이 매력적인 광장은 사람들이 산책을 하고 휴식을 취하고 친구들과 어울리기 위해 자주 찾는 휴식 공간입니다.  이따금 정치 집회의 중심이 되기도 합니다.

광장을 거닐면서 주요 볼거리를 즐겨 보세요. 카메라를 가져와 첨탑을 촬영하는 것도 좋습니다. 엘 아빌라(El Avila) 산맥을 배경으로 사진을 촬영해 보세요. 높은 기둥 앞에는 분수와 동정녀 마리아(Virgin Mary)의 조각상이 있습니다. 밤에 광장을 다시 방문해 다채로운 베네수엘라 국기와 함께 빛나는 첨탑도 꼭 구경해보세요.

넓은 수로를 거쳐 작은 쇼핑 센터가 있는 광장의 아래쪽으로 물을 흘려 보내는 워터 미러로 가 보세요. 나무와 깔끔하게 정돈된 잔디밭 옆을 산책해 보세요.

출처- https://www.expedia.co.kr/Altamira-Square-Caracas.d6115962.Place-To-Visit



탑 바로 앞으로는 물이 있어 반영사진을 찍을 수 있습니다. 



삭막할 것 같고 위험하게만 느껴졌던 카라카스인데 막상 오니 도시의 아름다움도 여러군데에서 볼 수 있었습니다. 

쾌청한 카라카스 하늘을 보실 수 있습니다. 



저는 호세(현지인 친구)와 오토바이를 타고 이곳에 갔었습니다. ㅎㅎ



Chacao를 기념하는 첨탑인 것 같습니다. ㅎㅎ 추정입니다. 



도로 쪽에서 찍어본 알타미라 첨탑 모습입니다. 제가 갔을 때는 물이 아래로 흘러가지는 않았습니다. 

좌우로 보이는 계단은 알타미라 지하철로 내려가는 길입니다. 



밑으로 내려가면 지하철을 탈 수 있습니다. 



기념사진 한장 찍었습니다. ^^ 



베네수엘라 카라카스에 방문하신다면 알타미라 광장 가보시길 추천해드립니다. (후지X70 무보정사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