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SA (2016.7~8)/St.Augustine

세인트 어거스틴 맛집 - Pizza Time of St. Augustine(미국 랭킹2위 피자 맛집)

반응형

미국에서 2번째로 맛있는 피자집 소개입니다. 

플로리다 세인트 어거스틴에 있는 'Pizza Time'인데요 트립어드바이저에서 미국 내 피자집 중 2위로 선정되었다고 하네요. 

다른 곳에서도 2위로 선정되었다고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2등 전문 피자집인가봐요. ㅎㅎ


주소: 124 Saint George StSaint AugustineFL 32084-3610

홈페이지: https://www.facebook.com/PizzaTimeOfSaintAugustine#_=_



제가 먹었던 음.... 이름은 모르겠지만 광고판에 있던 피자에요. 



입구입니다. 중심지 거리에서 조금은 가장자리에 있었어요. 베스트 피자라는 글을 지나가다 봐서 들어갔습니다. 



피자를 여기서 고르면 오븐에 넣어 데워준답니다. 



랭킹 2위 베스트 피자라고 저기 보이시죠? 



트립어드바이저에 선정됐었네요. 전 저 피자를 시켰습니다. 



주문한 피자를 오븐에 넣어 데워줍니다. 



피자 한 조각이랑 콜라해서 $5.75였어요. 미국에서 먹은 가장 저렴한 음식이었답니다. 만족도가 높은 리뷰가 많은 집이니 추천해드립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