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SA (2016.7~8)/St.Augustine

세인트 어거스틴(St. Augustine) - The Hyppo 아이스크림 맛집

반응형

세인트 어거스틴에 있는 유명한 아이스크림 맛집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아이스크림 가게 이름은 The Hyppo 입니다. 맛집 검색 중 트립어드바이저를 통해 알게 된 아이스크림 가게에요. 

여러 기관의 평점도 5점 만점에 대부분 4점이 넘는 만족도가 있는 가게입니다. 


홈페이지: http://www.thehyppo.com/our-story/

주소: 48 Charlotte St, St Augustine, FL 32084 미국



가게 내부에 있던 인테리어도 아이스크림이네요. 알록달록 이쁩니다. 



가게 내부에 들어가면 위사진과 같습니다. 



많은 종류의 아이스크림을 고를 수 있어요. 



모든 아이스크림이 홈메이드라고 합니다. 다른 곳보다 신선하고 건강에 좋을 것 같네요. 



제가 먹은 아이스크림입니다. 종업원에게 물어 제일 잘 팔리는 아이스크림을 달라고 했는데 EVIS Honey를 줬었어요. 

가격은 세금 포함 $3.75였습니다. 정말 비싸서 좀 후회하기는 했지만 언제 또 세인트 어거스틴에 와서 먹어보겠어요. ㅎㅎㅎㅎ

아이스크림 맛있었어요. 비싸서 그렇지만

제 입맛에는 $1정도였습니다. 



오늘의 추천메뉴도 볼 수 있어요. 



기념사진 찍으라고 만든 곳이네요. 인테리어에 신경을 많이 쓴 것 같습니다. 



사실 저는 길거리를 돌아다니다가 트립어드바이저 등등의 스티커를 보고 들어갔었습니다. 


세인트 어거스틴 거리에 있는 가게팻말등은 이런 식으로 되어 있습니다. 



한 군데만 있는 줄 알았지만 도심 중심지에도 위에 사진처럼 있었네요. 아이스크림 가게들을 많이 보실 수 있습니다. 



세인트 어거스틴에 가신다면 The Hyppo 아이스크림 한번 맛보시길 추천해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