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SA (2016.7~8)/Miami

미국 빅토리아 시크릿 가격(Victoria's Secret)

반응형

마이애미 베이사이드 마켓플레이스(Bayside Marketplace)에서 가 본 Victoria's Secret 포스팅하겠습니다. 

컨티키 여행 중 친하게 지낸 독일 친구 맥스가 여자 친구 선물 사준다고 해서 저도 같이 따라갔었습니다. ㅎㅎㅎ 

따라간 김에 할 것도 없어 사진 찍은거에요. 가격 위주로 많이 찍었는데 한국이라 비고해보세요.^^



맥스가 살 물건은 여자친구 팬티였어요. 여동생이랑 상담하면서 여동생 것도 사더라구요. ㅎㅎ 




빅토리아시크릿 팬티 5장에 $27.50입니다. 3만원 정도인데 싼 것 같았어요. 




물론 종류에 따라 가격은 다르네요. 저런 건 3개에 $35입니다.



브라 가격도 있습니다. 



매장이 되게 화려한 것 같아요.



맥스는 여동생 조언에 따라 하단 중간에 있는 걸 샀습니다. ㅎㅎㅎ



저런건 2개에 $40입니다. 



각종 물건들을 다 팔고 있었어요. 미란더커도 저 위에 보이네요. 





직원에게 문의 중인 맥스모습입니다. ^^

여자 속옷 고르는게 너무 어렵다고 하소연 하더라고요. 저 역시 지켜보기만 했지만 너무 많은 스타일의 속옷을 보면서 그런 생각을 했었습니다. 

사진 찍은게 있길래 올렸습니다. ^^ 미국 아울렛 매장 가면 더 쌀거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