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SA (2016.7~8)

올랜도 유니버설 스튜디오 - Islands of Adventure 둘러보기

반응형

올랜도 유니버셜 스튜디오는 유니버셜 스튜디오와 아일랜즈 오브 어드벤처(Islands of Adventure) 2군데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유니버셜 스튜디오는 공연과 3D&4D, 길거리 퍼레이드가 메인이고 아일랜즈 오브 어드벤처는 다양한 놀이기구 및 3D가 메인인 곳입니다. 

이번에는 아일랜즈 오브 어드벤처에서 볼 수 있던 것들 보여드리겠습니다. 


올란도 유니버설 스튜디오 놀이기구 및 공연 15개 평가 -> http://loveorlife.tistory.com/328

올란도 유니버설 스튜디오 둘러보기 -> http://loveorlife.tistory.com/329



유니버셜 스튜디오에서 아일랜즈 오브 어드벤처는 걸어서도 갈 수 있지만 거리가 좀 있기 때문에 Hogwarts Express 기차를 타고 가길 권해드립니다.

만약 입구에 계시다면 걸어가는게 더 빠릅니다. 기차는 해리포터 마을 근처에 있기 때문에 입구에서 해리포터 마을은 좀 걸어가야 합니다. 

저는 기차를 타고 갔는데 기차역 주위에는 해리포터 관련 테마 및 놀이기구가 있습니다. 



해피포터 관련 공연을 하는 모습입니다. 



기차역에서 나오면 펼쳐지는 해리포터 테마 마을 모습

해피포터 관련한 다양한 물건등을 살 수 있습니다. 




사람들에게 인기가 많았던 Harry Potter and the Forbidden Journey를 탈 수 있는 성입니다. 

저는 멀미가 심하게 나더라고요. ^^;



해피포터 테마 마을에서 마실 수 있는 버티비어입니다. 거품이 달콤하고 시원한 음료수입니다. 비어이지만 알코올은 없다고 하네요. 



쥬라기 파크입니다. 보트 타고 물 위에서 떠다니는 놀이기구가 있는데 저는 싱가포르 유니버설 스튜디오에서 탔기 때문에 안 탔어요. 







인기가 많았던 놀이시설 중 하나인 'Dudley Do-Right's Ripsaw Falls' 보트입니다. 

마지막 구간만 재밌습니다. ^^

이건 익스프레스가 있으면 좋아요. 싱글라이더 줄이 없어요. 



'The Incredible Hulk Coaster'인데 제가 갔을 때는 운행을 하지 않았습니다. 



아일랜즈 오브 어드벤처도 호수를 중심으로 되어 있습니다. 



뽀빠이 동상도 있군요. ㅎㅎㅎ



하루일정으로 유니버셜 스튜디오와 아일랜즈 오브 어드벤처 두 곳을 다 둘러보는건 정말 불가능합니다. 놀이기구 안 타고 둘러본다면 가능은 하지만 놀이시설도 이용할려면 하루로는 안돼요. 



마블과 코믹스 거리입니다. 스파이더맨, 캡틴 아메리카 기타 등등의 다양한 캐릭터와 3D 놀이기구를 탈 수 있습니다. 




다양한 코믹스와 마블 캐릭터 상품들을 살 수 있습니다. 만화책도 있고 없는게 없어요. 



아이언맨 인형도 있고,



데드풀 캐릭터도 있네요. 



캡틴 아메리카와 사진도 같이 찍었습니다. ^^



조금 어지러웠던 스파이더맨 3D 입구입니다.




바닥에 마블 슈퍼 히어로 아일랜드라고 적혀져 있어 사진 찍었습니다. 



딱 깔끔했던 Fear Fall입니다. ㅎㅎ 올라가는 순간 올랜도 유니버설 스튜디오와 아일랜즈 오브 어드벤처 전경을 볼 수 있습니다. 




스타벅스도 특이했어요. 미국은 스타벅스가 없는 곳을 찾기 힘든 것 같습니다. 



어린이들을 위해 놀이시설이 있던 곳입니다. 뒤에 회전목마도 보이네요. 




에메랄드색 물이어서 사진 찍었어요. 



재미없었던 공연이었습니다. 



아일랜즈 오브 어드벤처에서 유니버설 스튜디오로 갈 때는 걸어서 갔습니다. 입구 사진입니다. 



탑도 있는데 저긴 못 올라갑니다. 




Islands of Adventure에서 둘러본 것들이었습니다. ^^ 하루만에 두 군데를 다 보고 놀이기구를 타는건 정말 어렵다는 사실도 전해드리면서 마무리하겠습니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