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SA (2016.7~8)/Grand Canyon

그랜드캐년 버스 노선 정보 & 입장료

반응형

그랜드캐년 국립공원 안에서는 무료로 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자차가 없어신 분들은 버스를 이용하여 그랜드캐년을 편하게 다닐 수 있습니다.

총 4개의 노선이 있지만 주로 빨간색, 파랑색, 주황색 3개 노선을 이용합니다. 


저는 야뱌파이 로지 호텔에 묵었기 때문에 파랑색 노선과 주황색 노선을 주로 이용하였고 빨간색 노선은 일몰로 유명한 Hopi Point갈 때만 이용했습니다. 

그랜드캐년은 트레킹할 수 있도록 인도가 잘 되어 있기 때문에 마을에서 그랜드캐년 포인트에 도착하셔서 그냥 걸어다니시면 됩니다. 




저는 숙소에서 그랜드캐년 Visitor Center에 간 다음 주황색 노선을 타고 Yaki Point에서 갔습니다. 야키 포인트에서 림 트레일을 걸어 마을까지 갔었는데 4시간 정도 걸렸습니다. 

그랜드캐년 관광은 이 정도만 해도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일몰 때는 빨간색 노선을 타고 히포 포인트에 가시면 됩니다. 

차후에 포인트별 모습 보여드리겠습니다. 



그랜드캐년 노선도는 관광센터에 가면 받을 수 있습니다. 물론 무료입니다. 



마을에 가고 싶으면 파랑색 노선을 타시면 됩니다. 주황색 노선은 주로 그랜드캐년 포인트를 다니기 때문에 힘드시면 버스만 타고 포인트만 다녀도 멋진 장관을 볼 수 있습니다. 



그랜드캐년 버스 모습입니다. 버스 전광판에서 노선 이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건 그랜드캐년 입장료에요.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