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SA (2016.7~8)/Grand Canyon

그랜드캐년 숙소 정보 - 야바파이 로지 (Yavapai Lodge)

반응형

그랜드캐년 숙소 정보 공유해드리겠습니다. 

제가 묵은 곳은 야바파이 로지(Yavapai Lodge) 호텔입니다. 2성급이지만 가격은 일박 $185부터 시작되네요. 

 

주소: 11 Yavapai Lodge RoadPO Box 159, Grand CanyonAZ86023미국

주변 명소: 그랜드 캐니언 빌리지에 위치

  •              그랜드캐니언 국립공원 (2km)
  •              마더 포인트 (1.7km)
  •             호피 하우스 (1.7km)
  •             그랜드 캐니언 관광 안내소 (1.3km)
  •             그랜드 캐니언 병원 (1.4km)

 

숙박비가 비싸기 때문에 이곳에 머문다면 그랜드캐년과 가까운 장점을 최대한 이용해서 일출이나 일몰은 꼭 보시길 추천해드립니다. 

저는 일몰만 2번 보고 일출은 못 봤네요. 

숙소에서는 와이파이가 안 되고 로비에서 됩니다. 

 

 

숙소 사진입니다. 이런 건물이 몇 채 있습니다. 

 

 

침대 위로 그랜드캐년 사진이 보이네요. 

 

 

제가 이용했던 방 모습

 

 

목욕탕입니다. 수건에서 이상한 냄새가 났었어요. 

 

 

식사는 숙소에서 걸어서 5분 거리에 있는 곳에서 할 수 있습니다. 이곳에 로비와 식당 기념품점이 있고 밑으로는 큰 슈퍼와 ATM기도 있습니다. 

 

 

그랜드캐년 기념품을 살 수 있습니다. 미국에서 20일 정도하면 느낀 점은 기념품 종류도 많고 어딜 가나 기념품이 있었습니다. 기념품 사업이 괜찮은가 봐요. 

 

 

이곳이 호텔 로비입니다. 저기서 와이파이가 됩니다. 근데 속도가 정말 느렸어요. 

 

 

여기는 호텔로비 근처에 있는 큰 마켓입니다. 식료품과 옷 기타 등등을 살 수 있습니다. 

 

 

그랜드캐년 안에서는 버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버스 라인이 있는데 그 정보는 따로 알려드리겠습니다. 

버스정류장도 숙소 근처에 있습니다. 

 

이상 그랜드캐년 안에 있는 야바파이 로지 숙소 간단한 정보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