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SA (2016.7~8)/Las Vegas

미국 라스베가스 추천 관광 BEST 7

반응형

미국 라스베가스 관광을 준비하시는 분들을 위해 관광 팁 공유해드리겠습니다. 

 

1. 다운타운 구경하기!

 

 

라스베가스의 오랜 역사를 볼 수 있는 다운타운에 가셔야 할 이유는 바로 천장에서 펼쳐지는 "전구쇼"입니다. 

저는 10시에 갔었는데 그때부터 거리천장에서 음악과 영향이 나왔습니다. 

전구쇼 이외에도 다운타운은 다른 곳보다 물가(?)가 저렴합니다. 다른 곳에 맥주가 $8이라면 다운타운에서는 $3불이면 살 수 있습니다. 라스베이거스 물가 정말 비쌉니다. 

 

 

이렇게 천장에서 음악과 함께 전구쇼가 펼쳐집니다. LED로 다 바꼈다고 하는데 아직도 전구쇼라고 부른다고 하네요. 참고로 LG LED라고 합니다. ^^

 

 

저는 가이드가 알려준데로 샘스 호텔 1층에서 하이네켄 병맥주를 $3에 샀어요. 라스베이거스에서는 맥주를 들고 다녀도 괜찮습니다. 다른 주에서는 법으로 금지된 곳이 있다고 하네요. 

 

 

다운타운에서는 여러가지를 볼 수 있습니다. 페인트 통을 가지고 이렇게 그림을 그리는 것도 볼 수 있고, 

 

 

실력 있는 밴드의 공연을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약간 선정적일 수 있는 풍경도 볼 수 있습니다. ^^ 어린이들을 위한 여러 가지 공연들도 거리에서 펼쳐졌습니다. 

 

2. 라스베가스의 Nightlife를 즐길 수 있는 클럽 가기!

 

 

저는 컨티키 투어를 통해서 갔었는데 첫날 간 곳은 MGM 호텔에 있는 하카산이었습니다. 세계적인 수준의 DJ들이 이곳에서 디제잉을 하고 있습니다. 

 

 

둘째 날 간 곳은 윈(Wynn) 호텔에 위치한 XS 클럽입니다. 이곳은 나이트 풀파티입니다. 다들 수영복 입고 와서 위 사진처럼 놉니다. ㅎㅎㅎ 카메라는 가져갈 수 없지만 폰으로 촬영은 가능합니다. 

호텔 주소입니다. - http://xslasvegas.com

 

 

3. Stratosphere Tower에서 라스베이거스 전망 보기

 

 

모노레일을 타고 내려서 10~15분 정도 걸어가면 Stratosphere Tower가 나옵니다. 이곳은 호텔 카지노이지만 전망대가 있어 라스베이거스 도시를 볼 수 있습니다. 

입장료는 성인 $20이고 놀이기구 한 개 포함해서 사면 $25불입니다. 저는 자이로드롭인 빅샷을 탔었어요. 


전망대 꼭대기에서 탈 수 있는데 순간 올라가서 내려올 때 정말 짜릿합니다. 딱 한번 그러고는 내려와요. ㅎㅎㅎ 

 

 

이런 라스베이거스 시내 모습도 볼 수 있습니다. 

 

4. 라스베가스의 중심 스트립 산책하기 

 

 

스트랩 거리는 라스베가스를 대표하는 유명한 호텔들이 집결한 곳입니다. 세계에서 가장 화려한 야경을 자랑하는 곳이라고 하지만 저는 사진을 못 찍었네요. ㅠ 아쉽습니다. 낮에 구경했었는데 다양한 호텔들을 볼 수 있었습니다. 참고로 6월 라스베가스 날씨는 정말정말 더웠습니다. 

 

5. 라스베가스 표지판(웰컴 사인)과 사진 찍기

 

 

라스베가스 왔으면 Welcome to Lasvegas 표지판과 같이 인증숏 한번 찍어줘야 합니다. ㅎㅎㅎ 저렇게 많은 사람들이 사진 찍으려고 기다리고 있습니다. 

컨티키 단체라 저렇게 많은 거고 실제로는 사람이 그렇게 많지는 않으니 가서 인증숏 남기시길 바랍니다. 

 

6. 세계적인 수준의 공연 감상하기

 

 

라스베가스에서는 세계적인 공연들을 볼 수 있습니다. 태양의 서커스, 마술사 데이비드 카퍼필드 마술쇼, O Show, KA쇼, 등등을 볼 수 있습니다. 

저는 CIRQUE DU SOLEIL 쇼를 봤었는데 무대 세트가 제가 본 공연 중에 최고 수준이었습니다. 

 

 

공연 전에 찍은 사진입니다. 공연 중에는 사진 촬영이 금지되고 있습니다. 무대가 작아 보여도 규모가 엄청납니다. 배도 나오고 공중에서 묘기가 펼쳐지는데 제가 생각하는 보통의 서커스가 아니고 스토리가 있는 뮤지컬 같은 공연이었어요. 

 

유료 쇼 외에도 호텔에서 하는 무료 분수쇼도 있지만 저는 시간이 없어서 보지는 못했습니다. 사실 라스베가스 유료 쇼는 금액이 최소 $100이 넘기 때문에 부담이 됩니다. 그래서 제 생각으로는 라스베가스를 대표한다는 3대 무료 쇼인 벨라지오 호텔에서 하는 분수쇼, TI Hotel에서 하는 해적선 쇼, 미라지 호텔에서 하는 화산쇼만 봐도 좋을 것 같습니다. 

 

7. 엘비스 프레슬리 웨딩 채플 교회 방문

 

 

라스베가스는 엘비스 프레슬리의 영화를 통해 결혼의 도시로 유명해졌다고 합니다. 그래서 수많은 커플들이 여전히 라스베가스에서 많은 결혼식을 한다는데요, 여권만 있어도 결혼이 가능하고 차를 타고 가다 지나가면서도 할 수 있다고 하네요. 

 

 

락스타인 본 조비가 결혼을 했다고 하는 웨딩 채플입니다. 

 

 

할리우드의 많은 스타들이 이곳에서 결혼을 했다고 하는데 주례를 엘비스 프레슬리를 닮은 분이 해줍니다. 

 

 

바로 이분인데요, 엘비스 프레슬리 노래도 불러주고 춤도 춥니다. ㅎㅎㅎ

 

 

이렇게 말이죠. ^^ 굉장히 흥겨웠습니다. 

 

 

컨티키 투어 같이 한 친구들은 즉석에서 결혼도 했습니다. ^^ 주례는 엘비스 프레슬리 대역 아저씨가 하고요. 

 

 

이상 미국 라스베가스 관광하기 Best 7였습니다. ^^ 그 외에도 할 거 정말 많지만 제가 한 것 위주로 하였으니 참고만 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