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outh America(2016.6)/Cusco Peru

쿠스코 맛집 추천

반응형

쿠스코에 머물면서 들렸던 곳 중 가장 괜찮았던 곳 추천해드리겠습니다. 

쿠스코의 중앙광장인 아르마스에 있는 "Pizzeria" 식당입니다. 



Catedral del Cusco 바로 오른쪽에 위치해 있고 저 골목에서 쭉 들어가면 12각돌이 나옵니다. 



식당 안에서 찍은 모습입니다. 술병들이 벽과 천장을 가득 채우고 있습니다. 



이건 파인애플 주스인데 9솔이었어요. 한화로 3,200원 정도로 가격이 싸지는 않습니다. 맛은 정말 좋았어요. 



이건 Pollo al Durazno라는 음식인데 복숭아 치킨 밥입니다. ㅎㅎㅎ 복숭아가 음식에 있어서 좀 특이했는데 상큼하고 제 입맛에 딱이었습니다. 소스도 복숭아로 만들었는지 상큼하고 맛있었습니다. 이건 가격이 27솔 한화로 9,700원 정도네요.


쿠스코 현지 여행사에서 추천하는 식당 소개도 해드리겠습니다. 현지에서 딤섬으로 유명한 중국퓨전식당이었는데 가격이 좀 비싼 곳이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추천하지는 않지만 이 음식은 피하라는 정보를 드리겠습니다. 제가 웬만한건 잘먹는 편인데 이건 짜서 반 넘게 남겼습니다. 



식당이름은 KION입니다. 

트립어드바이저에 55위로 랭크되어 있습니다. https://www.tripadvisor.co.kr/Restaurant_Review-g294314-d8764766-Reviews-KION_Peruvian_Chinese-Cusco_Cusco_Region.html

위치는 아르마스 광장에서 12각돌 가는 골목에 2층에 있습니다. 



밖에서 본 2층 모습입니다. 



인테리어도 중국식당처럼 되어있네요.



2층 입구에서 찍은 모습.



바도 있고 둥근 테이블도 있습니다. 



딤섬 먹었는데 제 입맛에는 그럭저럭이었어요. 



이건 직원이 추천해서 먹었는데 완전 짜고 맛이 없었어요. 느끼하고.....



그래서 이만큼 남겼습니다. ㅎㅎㅎ 가격도 딤섬이랑 주스 그리고 중국식 누들해서 64솔 나왔습니다. 한화로 23,000원 정도네요. 

쿠스코에서도 좀 고급스러운 느낌의 식당이었습니다. 그래서 여행자 분들에게는 추천하지 않습니다. 

가격도 비싸고 제가 먹은 저 중국식 누들은 정말 별로였어요. 


반응형